본문 바로가기

일상

2016 다이아페스티벌 후기 - 코엑스로 나와놀자

# 2016 다이아페스티벌 후기 - 코엑스로 나와놀자


2016 다이아페스티벌이 코엑스 C홀에서

지난 주말 이틀간 열렸어요 ~!

친구 덕분에 넘넘 즐겁게 다녀왔는데

유튜브를 엄청 구독하는 저는

아는 크리에이터들이 많아 더 재밌었어요.



1일권 5,000원 / 2일권 8,000원

이 팔찌는 똑딱이가 아니라서

이틀을 이용하려면

이틀 내내 팔에 차고 있어야해욬ㅋ

ㅠ_ㅠ...


방수재질이구요,

팔찌 빼려면 가위로 잘라야 한다는..



오른쪽 아래 입구가

출구인뎈ㅋㅋ 저기로 들어갔네요.

오방형 분리파트에서는

뷰티/엔터/푸드/게임/키즈

컨텐츠 크리에이터들이 오프라인으로

새로운 컨텐츠로 소통 중이었구요,

팬사인회장과 시네마, 이벤트존도 있고

한국콘텐츠진흥원 KOCCA 부스와 뮤직,

그리고 푸드트럭, 언프리티랩스타 코스메틱,

예지미인, 콜드브루, 삼성갤럭시7 등

스폰서 존도 있었어요 ~


메인은 스테이지였고

여기에는 백만구독자 이상의

크리에이터들이 타임별로 쇼를 했어요.

쇼를 했어요...? 어감이 이상하넼



아 정말 제가 아는 유튜버들

엄청 많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대도서관 윰댕, 밴쯔, 데이브,

쿠쿠크루, 더스쿱, 꿀키, 초의데일리쿡,

씬님, 소근커플, 허팝 등등

이 중엔 구독하는 채널도 있고

스쳐 본 컨텐츠도 있지요.. 우하하



샘해밍턴씨는 엔터쪽에서

"어떤 주제로 컨텐츠를 해볼까" 토크와

관객의 춤&샘해밍턴의 비트박스

콜라보도 했어요 ~~



억섭호의 걸그룹댄스 ~!

2016 다이아페스티벌에서

가장 핫했던 순간이었구요,



어마어마한 사람들과

열광적인 10대의 팬덤을

온 몸으로 느낄 수 있었어요.


10대를 공략해야해...ㅋ



푸드에서는 꿀키의 노오븐쿠킹쇼가

한창이었답니다 ~~


요리채널은 외국채널을 많이 봐서

한국 채널은 한 번씩 뜨면 보는데

그래서그런지

가서 막 보고싶진 않았어요 ;ㅁ;


2016 다이아페스티벌은

CJ E&M의 MCN 기업인

DIA TV에 소속된 크리에이터들이

주를 이루는 행사였는데요,

유튜브 팬페스트가 오늘 또 열린다니까

거기도 가보고싶네요 ~~!!!

(이미 늦음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