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부천역 꽃집 이지플라워 꽃선물 받았어요

# 부천역 꽃집 이지플라워 꽃선물 받았어요


부천역 북부출구로 나오면

파출소 옆에 이지플라워라는

빨간색 외관의 꽃집이 하나 있는데요,

매번 지나만 다녀봤지

꽃에 관심을 둔 적은 없었어요 ~

받을 일도 없다고 생각했구요 ㅋㅋㅋ

근데 선물 받았습니다 ♡



친구랑 셋이서 술 마시려고

한 친구 먼저 만나 자리를 잡고 있었는데

다른 친구가 오면서 꽃을 들고왔지 뭐에요 !



파란안개꽃과 빨간색 장미 한 송이

색 대비가 완전 선명해요 !


파란안개꽃 꽃말은 영원한 사랑

빨간 장미꽃 꽃말은 정열적인 사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꽃말과 상관없이 예쁨..



그나저나 꽃선물이 정말 얼마만인지,

부천역 꽃집에서 제 돈 주고

부모님 꽃선물, 친구 공연 꽃선물은 사봤어도

제가 받은 적이 없었네요 ㅋㅋㅋㅋㅋ

예~~~~전에 만난 친구가

노상에서 파는 꽃다발을 한 번 준 적은 있어요.



꽃도 못 받고 다녔나 ~ 싶기도 하고

뭔가 감정이 묘해요 !


일단 꽃 받자마자부터 내내 함박웃음 ^____^



예쁘게 잘 말려서 보관해두려구요.

작은 유리병에 담아두면 넘 예쁠 것 같아요.


술 마시면서도 꽃다발은 잘 챙겨 가져왔네요

으하항 넘 기분 좋아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