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강남 머레이베이글, 크림치즈 대박 !!

# 강남 머레이베이글, 크림치즈 대박 !!



뉴욕에서 왔다는 머레이베이글,


강남에 상륙하기도 전부터 엄청 유명했었죠 ~


입소문 한참 나던 시기에 저도 친구랑 방문했었는데


크림치즈종류도 많고 베이글 종류도 많고


심지어 맛도 엄청나고 인심도 듬뿍이더라구요 ~





그래서 또 갔습니다 !!


8가지 베이글과 16가지 크림치즈를 즐기러 ~~ ㅋㅋㅋ


조합이 어떻게 되나요.. 8 × 16 이면.. 104가지? ㅋㅋㅋㅋㅋ


아유, 저 암산했음요 ^^^^^^^^^^^^^^^





저 코너 왼쪽이 강남 머레이베이글 입구에요 ~


7시반, 이른 시간부터 영업하기 때문에


강남쪽으로 회사를 다니게되면 아침은 여기서 해결해야지 !! 했었는데


역삼으로 출근하고 있는 현실...OTL


저녁 10시반, 주말 공휴일은 11시에 주문마감이니까


저녁에 간단하게 가서 먹어도 좋겠쥬? ㅎㅎ





저~~~ 안쪽 자리까지 있어서 테이블은 굉장히 많고,,


오픈초기에도 심하게 북적거리진 않았어요 ^^


아무래도 베이글은 금방금방 먹게되고, 또 들고 나가서 먹기도 쉬우니까요.


포장손님도 꽤 많아요 ㅋㅋ





쇼케이스 가득 ~ 베이글, 과일, 음료, 크림치즈 !!


심지어 크림치즈는 시식도 가능하다는거 ^^ 대박이죠? ㅋㅋ





강남 머레이베이글의 메뉴판이에요.


베이글가격 따로 있고 크림치즈 추가가격 따로 있고 베이글을 샌드위치로 만든 것도 있고


크림치즈 바른 베이글에 아메리카노 곁들인 세트메뉴도 있고 !!!


수프랑 커피류 샐러드 음료도 많아요.


헥헥.. 좀 가고 싶은 마음들이 드시는지...ㅋㅋㅋㅋㅋㅋㅋㅋ





비주얼만 보고 베이글과 크림치즈를 맞춘다면


당신은 베이글 크림치즈 덕후 -_-+ ㅋㅋㅋ


기본 플레인 베이글에 치즈 크림치즈를 발랐어요 ~


크림치즈 두께가 대박이에요 ㅋㅋㅋ





베이글 가장자리를 보면 머레이베이글이라고 글씨도 찍혀있는데요,


글씨는 플레인에만 있어요 ^^


친구는 먹물베이글에 갈릭허브 크림치즈를 발랐는데 그것두 짱맛 !!


담엔 좀 더 달달한 크림치즈류로 먹어보려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