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강남 소개팅은 카페인버스에서 ~!

# 강남 소개팅은 카페인버스에서 ~!



강남역에서 친구들과 점심을 먹고 카페를 가려는데


와 ~ 강남역 근처 카페들 왜 이렇게 시끄럽고 붐비던지...


한 블럭쯤 떨어진 곳에 전에 가봤던 조용한카페가 있어서


거기로 찾아갔어요 ~ ^^





카페인버스 !


버스 안에 있는 카페 컨셉이에요 ~


작은 미니버스가 한 대 있고, 그 안에서 모든 음료제조가 이루어진답니다 ^^


컨셉 특이하죠 ~


심지어 카페 내부에 건널목도 있고 그래요 ㅋㅋ


천장은 시원시원하게 높고 테이블도 많고 한산하고 조용해요 ~!


그래서 강남 소개팅카페로 선택하기 딱 좋은 분위기 ㅎㅎㅎ





메뉴판은 다 안 찍었어요 ㅋㅋ


한쪽만 찍은건데, 아메리카노 종류가 네가지나...헉


따뜻한거랑 아이스랑 가격이 똑같은게 참 좋네요 ^^





강남 소개팅하러 오신 분들, 데이트, 친구들모임 등등


여러 그룹의 분들이 와 계셨는데


시원하게 야외테이블을 이용하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완전 안쪽 자리는 조용하게 노트북 하시는 분들만 계셨어요 ㅋㅋ





친구들과 주문한 카페인버스 메뉴들이에요 ~


아이스아메리카노는 제꺼, 아포가토는 앞에 오빠꺼,


아이스라떼는 여자동생꺼 ^^





환절기라 아침 저녁으로는 추운데 낮엔 덥잖아요~


점심 먹고 한바퀴 산책했더니 더워서 다들 시원한걸로 주문했어요 ㅋㅋ





와, 그리고 개이득 이벤트 !!!


카페인버스에서 4시 전 음료를 구매했다면


오후 6시 이후 재방문, 음료 재구매시 아메리카노 한 잔이 공짜에요 !!


대박이죠 ^^


강남 소개팅카페는 이래서 카페인버스로 선택해야 한다니까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