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관심

일본 오사카여행선물 Premium Excellent Chocolate

# 일본 오사카여행선물 Premium Excellent Chocolate


일본 오사카여행선물을 받았어요.

친구가 또 제 생각해서 과자를 사왔네용

여행에서 선물 챙기기 쉽지 않은데

넘 고맙더라며 ㅋㅋㅋㅋㅋ


오사카 신사이바시 大阪 心斎橋 특산품인마냥

지역명이 적혀있는 이 구움과자는

사실 일본 전역에 포장만 바꿔서 판매된대요.


プレミアムエクセレントショコラ

Premium Excellent Chocolate



어느 과자회사 제품인지

제조업체도 나와있지 않기 때문에

일본 사람들도 혼란스러워한다고 해요.


일본 오사카여행선물로 제 친구가

낚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의외로 고급스러운 포장재에

깔끔한 구성이라서 저는 만족스러웠어요.

맛이 가장 중요한데,

맛 없다는 이야기가 많더라구요 ~

왜지 ! 왤까 !


저녁식사 이후라서 배가 불렀는데

일단 하나만 맛을 보기로 했어요.



오 딱 보기에는 쿠크다스랑 비슷한데

그보다 두꺼우니까 쇼트브레드 느낌?



맛을 보니 쿠크다스는 아마 얇아서일테지만

쿠크다스 두꺼운 버전이라 생각하면

맛이 좀 비슷하게 느껴질 것 같아요.

쇼트브레드라 하기에는 달구요 ~

중간 까만 초콜릿층은 샌드가 아니고

그냥 반죽으로 들어간 것 같아요.


초콜렛을 넣고 구운 구움과자!


일본 오사카여행선물로 받아본

프리미엄 엑설런트 쇼콜라는

특산품인 척 하고 출처도 불분명하지만

재미로 한 번 사 보는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