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관심

포카칩 구운김맛/꽃게랑 와사비 고추냉이 솔직후기 + 스윙칩 간장치킨맛

# 포카칩 구운김맛/꽃게랑 와사비 고추냉이 솔직후기 + 스윙칩 간장치킨맛


퇴근길 생필품을 사러 부천역 이마트에 갔다가

과자 몇 개를 사다놓을까 싶어 간 과자코너에서

현란한(?) 맛들의 스낵들을 보고 놀랐어요 ~


그 중 맛 보고 싶은 것 몇 개를 골라왔는데

솔직후기 남기려고 사진도 찍어왔어요 ㅋㅋ


첫 번째 타자는 포카칩 구운김맛 !

같은 가격에 중량은 10% up이라네요.



감자칩 본연의 담백한 맛과

고소한 김맛의 절묘한 조화 ?!


일단 포카칩은 그 자체로 맛있으니까

뭘 섞어도 맛있을거라는 기대를 했구요,

김도 은근히 스낵으로 어울리니까

당연히 맛있으리라 예상했습니다.


그래서 레알 솔직후기는 -



-ㅠ- 맛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

첫 미각에 느껴지는건 센베...

김가루 뿌려진 센베맛이 나면서

비린건 아닌데 뭔가 김 같을라다 만 향이 스치고

좀 더 씹으면 포카칩 특유의 맛있는 감자칩맛만 나서

처음을 참을 수 있다면 맛있게 먹을 수는 있어요.


포카칩 구운김맛 밥도 만들어먹나보던데

차라맄ㅋㅋ 그러게 먹는게 낫겠다 싶어요.

센베나 구운김을 좋아하고 감자칩도 넘나 사랑하는

우리 아빠가 한 입 먹고 봉지를 밀봉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 번째 타자는 꽃게랑 와사비에요.

와사비는 고추냉이 ㅎㅎㅎ

몇 개월 전 맛 본 꽃게랑 불짬뽕은

라면스프맛이 났는데요 ~

(새우깡 매운맛처럼...)



톡! 쏘는 와사비맛이 신세계라며

인생스낵이 될거라고 자신감이 넘치기에

이것도 엄청나게 기대하고 맛을 봤어요.



꽃게랑 와사비를 더 기대한 이유는

일본에서 판매되는 와사비맛 동글동글한 스낵..

와사비 콩? 맥주안주로도 제공되곤 하는

그 스낵이 톡 쏘는 와사비맛을 잘 살리잖아요 ~

그걸 좋아하기도 하고...


와사비가 당연히 그냥 먹으면 완전 별로지만

튀김이랑 같이 먹거나 마요네즈에 섞어먹으면

이게 또 엄청 별미거든요 ~~~

오죽했으면 일본에서 큐피 와사비 마요네즈를 사옴..


여튼 그래서 엄청 기대했어요 ~



거무튀튀해 보이기도 하는 초록색이 섞였고

맛을 보는 순간 와사비 톡 쏘는 매운맛이

내 혀에 뙇 !!!!!!

혀를 아리게 하는 매운맛이

정말정말 와따입니다 ~~~


몇 개 집어먹을 때는 ^오^ 신기하다 했는데

한 봉지 다 먹으라면 글쎄요.............

혀가 매워서 못 먹겠더라구요...............하핳...



엄청 기대되는 스윙칩 간장치킨맛 ~



이건 아직 개봉을 안 했어요 ~~~

사 온 날 다 뜯을 순 없으니꽈...

앞에 포카칩 구운김맛이랑 꽃게랑 고추냉이에

넘 실망을 해버려서 ㅋㅋㅋㅋㅋㅋㅋㅋ

무난해보이는 간장치킨맛을 기대해봅니다.



심지어 꽃게랑은 3개 들이 셋트였음...



사조참치는 반값 할인 하길래 냉큼 집어온거..


스윙칩 간장치킨맛은 1,660원

포카칩 구운김맛은 2,380원

꽃게랑 고추냉이 3개들이 세트는 2,980원


최저가 찾아보니 꽃게랑은 1봉 900원

포카칩 구운김맛 137g짜리는 2,261원

스윙칩 간장치킨맛은 1,040원까지 있네요~

온라인으로 배송료 들어가니까

편한대로 사 먹으면 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