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영등포 문어치킨으로 유명한 육문선생

# 영등포 문어치킨으로 유명한 육문선생



영등포에 문어랑 육회랑 치킨을 한번에 먹을 수 있는


육문선생이라는 곳이 있어요.


생긴지 그리 오래된 업체는 아닌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한 가지 컨셉으로 해야 맛있다는 생각이 있는터라


잘 할런지 ~ 맛은 있을런지 ~ 뭐가 주력이라는건지 ~


헷갈리기도 하고 미심쩍어 서성였는데


사장님이 밖에서 호객하시면서 들어오라고 맞이하시더라구요 ㅎㅎ


그 열정에 들어가봤네요 ^^





문어치킨.. 문어를 치킨처럼 튀긴 그 메뉴도 여기 있긴 있는데요,


저는 치킨이랑 삶은 문어가 같이 나오는 세트로 시켜봤어요 ㅋㅋ


세트메뉴 구성조합이 많더라구요 ~


이렇게 세트가 27,000원이구요,,


장어튀김, 육회, 연어, 간장새우, 백고동까지 조합을 두 개씩 엮은 세트가


전부 27,000원으로 묶여있어요. 신기하더라구요 ㅎㅎ





영등포 문어치킨, 문어+치킨에 소주 한 잔씩 먹고 왔답니다 ㅎㅎ


문어는 좀 질겼어요 ㅜ 육문선생이래서 고기랑 문어만 있는 줄 알았는데


진~~~짜 여러가지가 있어서 놀랐던 방문기였습니다 ^^ ㅎㅎ


치킨이 뜨끈하고 맛있었는데 담에 가게되면 육회+순살치킨 조합으로 먹어봐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