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만수동 횟집 이름은 '만수횟집' ㅋㅋㅋ

# 만수동 횟집 이름은 '만수횟집' ㅋㅋㅋ



인천 만수동에 있는 횟집에 다녀왔어요.


상호만 들어도 어느 동네에 뭐하는 음식점인지 알 수 있는 이름 ㅋㅋㅋ


입구에는 횟집답게 수조가 있고 물고기가 가득가득 들어있더라구요 !






기본찬으로 회무침, 맛탕, 생선찜, 부침개 등등


먹을만한 스끼다시가 정말 많이 나왔어요.


하나를 보면 열을 안다고, 이 집 음식 잘 하는 집이더라구요 ~





생선 좋아하는 저는 구워나온 청어도 뼈만 남기고 다 발라먹었답니다.


이렇게 주는 생선구이는 지나칠 수가 없네요 ㅜ 너무 맛있쪙..





마카로니 콘버터는 회를 잘 못 먹던 어린시절부터 쭉 - 좋아하던 스끼다시에요.


만수동 횟집은 인심도 좋아서 요거 리필해달래면 더 가져다주셔요 ㅋㅋ






생굴에 초새우초밥까지 !


정말 먹을거리 한가득이죠?


이것뿐이냐구요? 그럴리가요 ~ 한 상 전체샷으로 한번 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이죠. 고동이랑 번데기도 있어요. 샐러드도 있구요.


만수횟집에서는 간장새우장이 유명하다고 해서 그것부터 주문해봤어요.


새우껍질이 새우살하고 쉽게 분리되고, 새우살이 짜지 않아 좋았어요.





대체 양념은 어찌 하신건지 매콤~달달한 간장새우장 소스덕에


밥 부어서 비벼먹고 싶더라구요 ㅋㅋ


하지만.. 얌전히 김에 올려 밥 놓고 소스 치고 새우껍질 까 올려 먹었답니다.


난.. 여자니꽈...ㅋㅋㅋㅋㅋ





모듬회도 주문해봤는데요,


요건 두 가지 회가 나오는 셋트에요.


모듬회라고 한 종류만 있는게 아니라 2종류 섞은거 3종류 섞은거


다양하게 주문할 수 있다는게 또 만수동 횟집의 매력이었네요 ~





회 한 점 와사비 올려 간장 톡 찍어 먹으니


탱글탱글한 식감에 감동의 피날레가 펼쳐집니다 ~


아 행복해.





회를 먹었으면 그 다음은 뭐다?


매운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만수횟집 가서 완전 대 폭식 대 과식 하고 왔어요.


원래 이렇게 대식가는 아닌데.. 맛있으니까 자꾸 먹게 되더라구요.





보글보글 끓는 매운탕 안에는 저희가 주문했던 ㅋㅋ


회치고 남은 생선부위들이 들어가서 맛을 내고 있었어요.





만수동 횟집에서는 라면사리도 기본으로 가져다주셔서


하.. 배부른데 이걸 넣을까 말까... 엄청 고민했어요.





근데 안 넣을 수가 없엉..


일단 라면사리 넣기 전에 시원한 국물 먼저 떠 먹어보고


나중에 사리 넣어 또 먹었어요.


안에 수제비도 몇 개 들어있으니까 라면사리에 집착하지 않아도 돼요 ㅋㅋ





엄마가 떠 준 라면사리 들어간 매운탕..


수제비도 예쁘게 올려져있네요 ㅋㅋ


생선을 날 것(회)으로 먹다가 매운탕 속 익은 생선살을 먹으면


대체 이게 무슨 조화인가, 어떻게 이렇게 맛이 다른데 다 맛있나, 싶죠 ㅋㅋ





배부르다더니 만수동 횟집에서 라면사리도 다 건져먹고 나왓다며...ㅋㅋ


간장새우장은 먹다가 포장을 부탁드렸어요.


회랑 매운탕까지 먹기엔.. 다 먹고싶은데 양이 너무 많으니까요 ^^


만수횟집 가시게 되면 여럿이서 가셔서 다 드시고 오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