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부천 고기국수는 '마을길국수' 추천해요 ~

# 부천 고기국수는 '마을길국수' 추천해요 ~



신중동역 근처....는 아니고 위브더스테이트 8단지에 있는 국수 전문점이에요.


제주도 고기국수를 부천에서도 먹을 수 있다니 ~~~ 짱짱 ㅋㅋㅋ


게다가 모든 면류는 주문즉시 생면으로 뽑아서 조리해 나온다고 합니다 ^^





쫄깃하고 탱탱한 생면도 좋은데


여기는 국내산 돼지와 한우로 우린 육수를 사용한다고 해요.


토마토국수가 있어서 토마토에 대한 이야기도 있고,


녹두전은 100% 녹두만 맷돌로 갈아만들고 밀가루가 전혀 사용되지 않는대요.


이런 설명 보면 더 먹고싶어져...ㅋㅋㅋ





부천 마을길국수에는 고기국수 외에도


멍게비빔국수, 한우육회비빔국수, 토마토국수, 녹두국수도 있어요.


상상만 해도 다 맛있을 것 같은 맛이라 ~


메뉴 완전정복할 때까지 단골해야겠어요 ^^


모든 국수에는 "원할 때!!!" 볶음고추장 비빔밥이 제공된다는데


저흰 많이 주문해서 따로 달라고 안 했어요 ~


담에 가서 먹어봐야징 ㅎㅎㅎ





여기는 자리도 특이하죠? ㅎㅎ


일반적으로 마주보고 앉을 수 있는 테이블들도 많은데


나란히 곡선으로 된 좌석도 8석 있어요 ㅎㅎ





요게 고기국수 ! 딱 봐도 국물이 뽀얗고 진해보이죠 ^^


조미료는 하나도 안 들어간 맛이구요, 간도 짜지 않고 딱 좋아요.


토핑이 많이 들어가지 않으니까 나오자마자는 국물만 보이는데


안에 국수면이랑 고기랑 엄청 많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천 고기국수는 심지어 시금치가 들어간 생면이라는거 ^^


마을길국수에서는 국물도 면도 전부 직접 건강하게 만드니까


더 믿음이 가고 맛있게 먹게 되더라구요.


고기도 실하게 들어있죠? ㅎㅎ





요건 고기랑 같이 먹을 김치 ^^


국수집은 김치가 맛있어야 하잖아요 ~


맛있어서 요거 다 비우고 나왔답니다 ㅋㅋ





정말정말 기대하고 주문한 한우육회 비빔국수에요 ^^


양념장이 아래쪽에 있고 생면 위로 토핑을 올렸어요.


같이 나온 주걱같은 걸로 뒤적뒤적 해주면 금방 잘 섞여요.





끄앙 진짜 맛있겠죠???


저 이거 진짜 맛있게 먹었네요 ㅜㅠ 또 먹고 싶...


근데 같이 간 친구가 얄밉게 ㅋㅋㅋ


지 배부르다고 여기 있는 육회만 쏙쏙 골라먹는거있죠 ㅋㅋㅋ


와 나 한 대 때릴 뻔 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얌체짓 하지 맙시다 ^^^^^^^^^^^^^^





부천 마을길국수의 녹두전 ~


요거 또 가장자리가 어찌나 빠삭하던지,,


부드러운 고기국수랑 바삭한 녹두전이랑 같이 먹으니까


두 배로 더 맛있었어요 ^^


아까 그 얄미운 친구는.. 이것도 가장자리 바삭한 부분만 골라먹었네요 ㄱ-...


하.


여러분, 맛있는건 서로 양보하고 나눠먹어야해요. 싸움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