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부천북부역 앞 타코야끼 시식기

 # 부천북부역 앞 타코야끼 시식기

 

 

맛있고 따끈따끈한 타코야끼 시식기가 왓어유 ~~~

 

포장비닐도 깔끔하죠 !

 

 

일본드라마를 보다보면 비닐 바스락거리는 소리를 되게 잘 살리는 느낌인데요

 

요 비닐 보고있으려니 저도 뭔가 타코야끼 상자를 바스락소리를 잘 살려서

 

정갈하면서 소박한 버전으로(?) 꺼내야겠다는ㅋㅋㅋㅋㅋ

 

웃기는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근데 그냥 막 꺼냈네요.

 

먹는거 앞에 두고 비닐소리 신경쓰는거 아니야 !!!

 

이러면서요 ㅋㅋㅋㅋㅋㅋㅋ

 

뜨거운 스팀 때문에 타코랑 가쓰오부시토핑이 눅눅해질까봐,

 

물기가 고일까봐?? 상자 윗에는 저렇게 구멍이 뚫려있어요.

 

물기 축축한 타코는 시져염 //

 

 

 

 

가쓰오부시 진짜 잔뜩 뿌려줬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천북부역 앞 타코야끼 구매기에 올렸던 것처럼

 

요거는 17개 5천원짜리이고, 세 가지 맛을 섞은거에요 ^^

 

하얀소스가 동그랗게 올려진 저 안쪽꺼가 치즈맛이구요

 

중간은 순한맛, 사진상 아래쪽에 있는건 매운맛이에요 !

 

매운맛은 캡사이신맛이긴 한데 심하게 맵진 않구요,

 

가장 기본인 순한맛이 제일 맛있긴합니다 ^^

 

 

 

 

요건 뭐.. 보나마나 치즈맛 ㅋㅋㅋㅋㅋㅋㅋㅋ

 

부천북부역 앞 타코야끼는 반죽 안에 있는 콘옥수수가 톡톡 터지는 식감도 참 좋아요.

 

 

그리고 이렇게 먹다보면 가쓰오부시가 나중엔 없어지기도 하거든요??

 

먼저 다 먹어버려서..

 

그렇게 되면 맨(?) 타코야끼만 먹게되서 괜히 아쉬워지는데

 

여기는 워낙 많이 뿌려줘서 그럴 걱정 없이 마구 먹어도 된답니다 ㅋㅋㅋ

 

 

 

 

네. 저 와인하고 같이 먹었어요.

 

 

와인 안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인을 잘못 골랐는지 조합은 영 아니었지만

 

술 안주로도 타코야끼 진짜 괜찮은거 아시죠??

 

간식으로도 야식으로도 안주로도 짱짱

 

 

 

요건 타코야끼 바닥쪽이에요 ~

 

노릇노릇 잘 구워졌죠 ^^

 

예~전에 어느 곳에서 사먹었는지 기억은 안 나는데

 

타코야끼를 이렇게까지 노릇하게 굽질 않아가지고

 

안에 반죽이 덜 익고 그런걸 먹은 적이 있거든요 ㅋㅋㅋ

 

부천북부역 앞 타코야끼는 다 잘 익혀져있으면서 또 부드러워요.

 

이 날 가족들이 저녁 먹고 다들 배가 불러서 몇 개 못 먹고 남겨뒀었는데요

 

남겨둔 타코야끼를 다음날 전자렌지에 돌려먹었더니

 

맛있긴한데 어제 그 맛이 아니야.........

 

역시 음식은 바로 먹어야 제일 맛있나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