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역삼 제주상회에서 흑돼지 먹방

# 역삼 제주상회에서 흑돼지 먹방



역삼에서 회사를 다니다보니 가끔 회사 근처에서 밥을 먹고 가게 될 때가 있어요 ~


제주상회는 처음 들어봣는데, 아무 생각없이 들어갔다가


흑돼지 파는 곳이라는 걸 알고 뒤늦게 깨달았어요.


제.주.상회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여기 특색있는 곳이구나. 하고 -





흑돼지 2인분을 주문했더니


엄청나게 큰 덩어리가 나오는거 있죠 ~


껍데기도 붙어서 말이에요 -


직원들이 테이블마다 이 두툽한 고기를 완전히 다 익혀주는데


어머. 서비스 왤케 좋아? 싶었네요 ㅋㅋ


고기가 두툼해서 타버리거나 잘 안 익을 수 있으니까


손수 다 잘라가면서, 껍데기는 따로 잘라 익혀주면서


그렇게 맛나게 고기를 익혀줘요 ~


게다가 알바생들 다 훈남...ㅋㅋㅋㅋㅋ





이른 시간에 들어가서 그런지


라면도 서비스로 내 주셨어요 ~


근데 이 라면, 김치랑 고춧가루가 팍팍 들어가 있더라구요 ㅋㅋ


그냥 김치찌개에 라면 넣은 것으로 합니다...






고기 잘 익었죠 !


껍데기 부분은 완전 기름기가 빠져서 바싹해질때까지 익혔어요.


껍데기는 자고로 빠싹 익혀 질겅질겅 씹어먹는 맛이졐ㅋㅋㅋㅋ


(나만 이럼...)





그리고 여기는 특이하게 젓갈 두 종류를 찍어먹게 줬어요.


왼쪽이 멸치액젓? 오른쪽은 갈치젓 !


둘 다 바다향내 물씬 풍기면서 짭쪼름하니까


취향껏 먹으면 되겠어요 =)






반찬으로 야채 초장무침이랑 양파절임이랑 콩나물무침이랑 뭐 여러개 나왔는데


고기 먹을 때는 고기만 먹자 주의라 ㅋㅋㅋ 거들떠도 안 봤어요.



마늘 안 구워먹은게 조금 아쉽긴하네요.


여기 돌판은 마늘 (불판 사이로) 안 잃어버리고 잘 구울 수 있었을텐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