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이삭토스트 새우mvp, 햄치즈 - 부천상동점

# 이삭토스트 새우mvp, 햄치즈 - 부천상동점


진리의 이삭토스트를 먹고 왔습니다. 와하핳 - 

친구 강아지들을 데리고 병원에 다녀오던 중 발견한 이삭이를 보고

그냥 지나칠 수가 없어 들러봤어요 ~~

"강아지들 캐리어에 있는데 들어가도 되나요~?" 물어보구요 ㅋㅋ

알고보니 집에서 강아지 키우고 계신 견주님 ^^



이삭토스트 부천상동점은 오전 9시오픈 저녁 11시 마감이구

일요일은 영업을 안 한대요 ~~~

이삭토스트는 부천에 정말 많은데 우리집 근처에는 음슴 ㅜㅜ

부천역에도 하나 있음 좋겠다 ~ ㅜㅜ



가격표가 안 보이지만 !

이삭토스트 기본메뉴인 햄치즈는 2,200원이구요

햄스페셜은 2,400원 / 베이컨베스트 2,600원

새우 mvp 3,000원 / 불갈비 mvp 3,200원 등등

2,200원~3,200원 사이에 포진해있어요 ~


갠 적으루 학교 다닐 땐 양배추 잔뜩 올려지는 햄스페셜을 주로 먹었어요.



아메리카노나 에이드류는 2,500원인데

캔콜라는 800원 !


새우mvp와 햄치즈, 캔콜라 해서 6,000원이에요.

여긴 맛있는데 저렴해 ㅜ 넘 좋음



새우mvp같은 애들은 야채도 들어가는데

특별 패티가 또 들어가니까 두꺼워용

근데 맛있엉



하지만 이삭의 참 맛은 기본 !

달콤 소스가 발리고 계란, 햄, 치즈가 조화를 이루는 이게

젤 맛있죠 ~~~ 그래두 햄 스페셜로 할 걸 그랬다며...ㅋㅋ

안 그래도 이삭 먹고 싶다 ~ 하고 있었는데 먹고 왔네요 ^^ 후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