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부천현대백화점카페 모던프레소 강츄

# 부천현대백화점카페 모던프레소 강츄


부천현대백화점카페 모던프레소는

오픈 때부터 지켜 본 애정있는 카페에요.

직접 원두를 로스팅해 커피맛을 내는 곳이라

다른 곳과 차별화된 모던프레소만의 커피가 있어요.



그래서 부천현대백화점 카페 모던프레소에 갈 때면

저는 항상 핸드드립을 마시는 편이에요 ~

날이 더운데 아이스가 아닌 따뜻한 커피를 주문했더니

사장오빠가 놀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커피는 자고로 뜨끈한 김과 함께 향이 올라와야한다고 생각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덥고 습한 끈적이는 날씨에

에어컨 빵빵한 카페에 앉아있으니 천국이더라구요.



부천현대백화점카페 모던프레소는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예쁘게 꾸며져있어요.



단골 분들의 선물로 꾸며지기도 했는데,

카페 손님 중 그림 그리시는 분이 계신가봐요 ~

커피원두 통 옆에 있는 그림은

이나영이랑 원빈인가봅니다 ! ㅎㅎ



손님들과 함께 가꿔나가는

부천현대백화점카페 모던프레소..

뭔가 지역공동체 느낌입니다 ㅋㅋㅋ



모던프레소에서 커피를 주문하며

배가 고파 와플을 시킬까 하다가

단게 안 땡겨서 근처에 있는 서브웨이 샌드위치를 사왔어요.

하나는 카페 사장님 드리고 하나는 제가 냠냠 ㅋㅋ

당연히 외부음식은 카페반입 금지일텐데

손님이 없어 편의를 봐주셨네용 흐흐 -




근처에 카페가 너무 많이 생겨 걱정이던데

커피맛 아는 애호가들이 많이많이 애정했음 하는 곳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