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부천역 룸카페 커피베스코, 평일엔 한산하네요

# 부천역 룸카페 커피베스코, 평일엔 한산하네요


부천에서의 데이트가 잦아지는 요즘,

오랜만에 부천역 커피베스코를 방문했어요.



평일저녁에 방문했더니 엄청 한산하던데

주말에 웨이팅하고 그러던데 맞긴하냐며 ㅋㅋ

되게 신기했네요 ㅋㅋㅋ



커피베스코는 왠지 제가 룸카페를

멀리하기 시작할즈음 생겨서

생긴지 오래된 곳인데도 가 본 횟수는

열손가락을 넘지 않는 것 같아요.


그리고 괜히 이런데는 커플이 가면 이상하게 볼까봐

친구들이랑만 다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룸카페라고 해도 완전 밀폐공간은 당연히 아니구요,

보다시피 소파높이만큼만 가려져있어요 ㅋㅋㅋ



1인 1음료 주문시 케이크가 제공되는데

개인적으로 이런 곳 케이크는 좋아하지 않아서

친구보고 다 시켜서 다 먹으라고 했네요 ㅋㅋ



아이스아메리카노과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주문합니다.

이 날은 따뜻한 걸 마시고 싶었어요 ~



부천역 룸카페 주문메뉴가 한 번에 나왔습니다.

커피 두 잔, 그리고 고구마케이크 치즈케이크에요.

카페 베스코는 커피가 1회 리필된답니다.



친구 혼자 먹으라고 냅뒀더니

다 못 먹네요 ㅋㅋㅋㅋㅋ


이 날 닭갈비를 먹고 볶음밥도 남기고 간거였는데

배가 불렀으니 케이크 다 먹기는 쉽지 않았을거에요.



부천역 룸카페로 간 이유 !

서로 편지를 써 주기로 했는데요 -

못 씀 ㅋㅋㅋㅋㅋㅋㅋ 안 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피곤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퇴근하고 매일 보니까 편지에 쓸 것도 없어요 ㅋㅋ

왜 샀냐며... 이번주말엔 좀 써서 교환해볼까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