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부천역 카페 앤하우스 데이트

# 부천역 카페 앤하우스 데이트


앤하우스는 부천역에서 꽤 오래

자리를 지키고 있는 카페 중 하나에요.

처음에 생길 때는 분홍분홍 했었고

지금은 깔끔하고 화사한 느낌이더라구요.

인테리어가 바뀌고 처음!

굉장히 오랜만에 앤하우스에 가봤어요.



커피와 토스트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셀프바가 준비되어 있기도 합니다.

배 부른 저희는 이용할 일이 없네여 ㅋㅋ



만석일 때는 이용시간 2시간 제한이 있구요,

평일 11시~18시에는 음료당 케이크가 무료제공,

그 외 시간에는 와플이 제공된다고 해요.



근데 왜 우린 안 줬어여...........

ㅜ_ㅜ

와플같은건 묻지도 않던뎃 !!!



저는 언제나처럼 아이스아메리카노(6.0)

그리고 친구는 초콜릿 몽키 쉐이크(7.5)


아무래도 자릿값을 포함시켜 받는 곳이라

가격대가 다른데 비해 높아요~



빙수류랑 생과일주스류도 있어요.

사진으로는 되게 푸짐하고 맛있어보이네용



디저트를 따로 주문하게 되면

이런 가격 -



런치타임에는 식사메뉴와 음료를

세트처럼 이용할 수 있더라구요 ~

오 ~ 요즘 부천역 카페들이

음식을 함께 많이들 하네요.



한식, 경양식이 어우러진 메뉴들입니다.



부천역 카페 앤하우스에서 특이했던 것 -

화장실 문 손잡이를 위로 올려달랰ㅋㅋㅋㅋ

손잡이 달 때 거꾸로 다셨나봐용 ㅋㅋ



앤하우스는 불투명한 유리의 미닫이문 안쪽 자리와

홀에 노출된 좌석 두 종류로 있는데요,



저희가 안내받은 자리는 여기!

투명유리로도 다 보이니

이상한 짓은 하지말라~~

컨셉의 좌석을 주셨네영 -


아 왜이래 ~ 우리 깔끔한 사람들이양~


아, 그리고 여기는 미닫이문잌ㅋㅋ

잘 안열려서 아래쪽을 잡고 밀어야했는데

첨엔 안열려서 벨 눌러 직원 불렀다며..



음료는 괜찮았어요 ~~

커피도 그냥 무난하고

친구꺼는 달달하고 맛있었대요.


카페들 맛이야 다 거기서 거기져 머..

로스터리 카페 아니고선..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