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부천역 닭갈비 춘천닭갈비 부천본점

# 부천역 닭갈비 춘천닭갈비 부천본점


부천역은 맛집이 참 많은데

어딜갈까 고민하고 돌아다니다가

딱 눈에 띈 춘천닭갈비에 들어갔어요.

외관이 엄청 화려하죠 ㅋㅋㅋㅋㅋㅋㅋ



숯불닭갈비 먹으려면 2층으로 가야하구요

일반 볶아먹는 닭갈비는 1층입니다 :)



그냥 닭갈비, 피자닭갈비, 낙지닭갈비가 있네요.

세트메뉴가 두 가지 있는데

닭갈비정식은 밥하고 같이 나오는거라 했던 것 같아요.

그냥 닭갈비가 있는 B세트로 주문합니다 ㅋㅋㅋ

막국수와 냉면 중에는 막국수를 골랐어요 !



사리도 여러종류 있고 주류도 있는데

다 패쓰 패쓰 ~~~

우린 밥만 먹을꾸양 ~~~



기본 찬으로 양배추샐러드와 마카로니샐러드,

쌈무, 김치, 미역냉국이 나왔어요.

마카로니샐러드는 너무 달더라구요 ;ㅁ; 안 먹..



부천역 춘천닭갈비가 처음 나왔을 때 비주얼이에요.

닭고기는 숨겨져잇음 ㅋㅋㅋㅋㅋㅋㅋ

직원이 쉐낏쉐낏 열심히 볶아주고요,

맛있게 다 익을 때까지 볶아주다가

다 익으면 먹으라고 말해줘요 ~~~

앞치마는 필수입니다 ^^



캬 진짜 맛있겠죠 ~

쌈무에도 싸먹고 그냥도 먹고 마구마구 먹었어요.

기본 떡사리가 들어있더라구요.



막국수도 얼음 띄워 시원하게 나왔어요.

먹다지쳐 ~~~ 양이 넘 많다 ㅋㅋ



닭갈비를 거의 다 먹어갈 즈음에

볶음밥도 부탁했어요 ~

1개할까 2개할까 고민하다가 2개를 했는데...



보기에는 푸짐하고 맛있어 보이나

배가 너무 불러 반정도만 겨우 먹었습니다.

욕심부리지 말걸 ㅋㅋㅋㅋㅋㅋㅋㅋ

남은거 싸올걸 그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