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압구정 오설록 티하우스 :: 랩하는신대리와 다녀왔어요

# 압구정 오설록 티하우스 :: 랩하는신대리와 다녀왔어요


압구정역 5번출구쪽 블럭에 있는

오설록 티하우스에서 랩하는신대리와

데이뚜 ~~ 하고 왔습니당 !!


압구정 올 때마다 지나다니며 궁금해했는데

드디어 가보게 되어 씐났어요 ♬



메뉴를 볼 것도 없이 세트가 있길래

BEST 1으로 가자!! 를 바로 외쳤어요 ~

티 보다는 라떼가 더 맛있어보영 ~~



다양한 케이크, 롤케이크들이

쇼케이스에 있었어요.

케이크 잔치해도 될 판이네영 ㅋㅋㅋ



맨 오른쪽 그린티 롤케익이

세트메뉴 구성이라 먹어본 메뉴인데,

안에 있는 크림이 크림치즈더라구요 ~~

녹차크림도 맛이 궁금해지는 시점 !!



파운드, 스콘과 녹차밀크잼,

아이스크림도 메뉴에 있습니다 ~

아이스크림도 두 종류였네요 ㅎㅎ



차 종류는 엄청나게 많지용

랩하는신대리도 저도 차를 좋아하는데

이 날은 배가 좀 고파서 라떼로 시킨것..

다음엔 차를 즐기고 오고 싶은 오설록입니다.



1층에도 자리들이 있구요,

2층 올라가는 계단이 있길래 찍었어요.

궁금하지만 참는다...ㅋ



압구정 오설록 BEST 1 메뉴들이 나왔습니다

녹차라떼 + 롤케익 + 녹차아이스크림


저는 션하게 녹차라떼부터 들이켰는데

다른 카페에서 먹던 분말 녹차라떼와 달리

넘 깔끔하고 싱그러운 맛이었어요 ♡

맨 아래 랩하는신대리 영상에도 나오지만

단 맛이 진하지는 않아요 !! ㅋㅋㅋ



녹차아이스크림은 센스돋게

말차가루를 토핑해주었더라구요.

까만그릇과의 색 대비가 넘 예뻐요.


차가운 아이스크림인데 차갑지 않은 느낌

쫀득하면서 은은하게 풍기는 녹차향에

폭 ~~~ 빠졌답니다 >_< 맛있



어릴 때 먹던 롤케익은 케이크에 딸기잼을 발라

돌돌 말아낸 것이었는데 ~

오사카의 도지마롤이 한국에서도 유명해진 이후론

가운데 크림을 가득 채운 롤케익을 쉽게 볼 수 있네요.


압구정 오설록의 롤케익 중간은 생크림이 아니라

크림치즈라는게 뽀인트 !! 맛있어요 !!!



받고 버리려고 구겼다가

생각해보니 가격사진 찍어야겠어서

다시 펼쳐 찍었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



랩하는신대리의

압구정 오설록 티하우스 리뷰도 보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