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옐로우카페 바나나와 공차 밀크티 w랩하는신대리

# 옐로우카페 바나나와 공차 밀크티 w랩하는신대리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 지하2층에

빙그레 바나나우유를 컨셉으로 한

옐로우카페가 있어요 ~!


랩하는신대리가 사진 찍은 곳에는

#채워바나나 이벤트인

ㅏㅏㅏ맛우유 참여작들이 전시되어 있어요.



아기자기하게 꾸며져있는 옐로우카페는

어딜봐도 온통 뚱바 뿐이네요 ㅋㅋ


영업시간은 오전 11시~오후10시,

목,금,토는 오후11시까지 운영합니닷

쉬는 날은... 아마 명절 당일..?

외국인들도 많이 찾는다고 해요 ~!



랩하는신대리가 선택한 음료는

바나나맛우유로 만들어진

바나나우유아이스크림쉐이크(5.7) !!

바나나아이스크림도 먹고

바나나쉐이크도 먹을 수 있는

신박한 메뉴입니다 =)



그리고 홍대에 놀러갔던 날 ~

랩하는신대리가 마신 건 아니고

제가 배가 너무 고픈데

시원한 밀크티도 마시고 싶어서

공차에 잠시 들렀어요 ㅋㅋㅋ



당도는 50%로 얼음은 알아서주세여 ㅋㅋ

타로밀크티에 버블 넣어 냠냐미 했지요 ~

쫀득쫀득하게 씹히는 버블티가 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