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고디바 아이스크림 가격 / 90주년한정 화이트초콜릿 라즈베리&로즈

# 고디바 아이스크림 가격 / 90주년한정 화이트초콜릿 라즈베리&로즈


고디바는 초콜렛이 맛있기로 유명하기도 하고

소프트아이스크림이 맛있어서 많이 찾지요 ~!


1926년 쇼콜라티에 드랍스로 벨기에에서 시작해

1956년에 고디바 GODIVA로 이름을 바꾸고

1958년 프랑스 파리에 첫 해외매장을 설립,

1972년 일본과 뉴욕에 동시 매장 오픈과

1999년 홍콩, 2012년 한국을 비롯해

전 세계 100여나라에 650여개 매장을 가진

어마어마한 초콜렛 전문점 되겠습니다 !


한국에만도 전국에 26개 매장이 있더라구요.

저는 코엑스몰점으로 다녀왔어요 ^^



90주년한정 아이스크림 가격이

기본 5,900원 소프트아이스크림보다

400원이 비싸네요 ~~

더블초콜릿/화이트초콜릿/믹스

라즈베리&로즈/캐러멜 소스

이런 조합으로 6가지 90주년한정

아이스크림 가격 동일하게 6,300원이에요.



90주년 한정이라기에

판매날짜가 따로 있나? 찾아봤는데

한국사이트에는 없고

일본 고디바 홈페이지에는

5월19일부터 9월30일까지라고

판매기간이 명시되어 있었어요 ~


아니 그리고 보니까 ㅋㅋㅋ

일본에서는 90주년한정이 510엔,

오리지널이 490엔인거 있죠 !!!

세금도 포함된 가격인데 환율 돌려보니

5,590원 / 5,370원 이런거에요 ~

아 왜 우리가 훨씬 비싸 !!!



고디바에는 소프트아이스크림 말고

컵 아이스크림 종류도 있어요 ~

혹시 더블초콜릿 소프트와

벨지안 다크가 맛이 비슷하냐니까

컵 아이스크림과 소프트는 맛이 다르다네용


화이트초콜릿피치, 밀크초콜릿커피가

5월20일에 새롭게 출시되었던데

친구는 기본 맛을 느껴보고 싶어해서

벨지안 다크 초콜릿으로 선택했어요.



제가 선택한 아이스크림은

90주년한정 화이트초콜릿 라즈베리&로즈

얘가 젤 예쁠 것 같아서...ㅎㅎㅎ



초콜릿을 사 가는 사람도 많았구

고디바 코엑스몰점 카페 내에서는

음료나 아이스크림을 주로 즐기고 있어요.


개인적으로 홍대 고디바 매장이

넓고 럭셔리해서 좋아하는데

남자친구랑 한 번 가야겠다 싶어지네요.



앜 !!! 넘 예쁘죠 >_<


바닐라향의 화이트초콜릿아이스크림

라즈베리&로즈소스


생각만으로도 잘 어울리는 조합이지만

역시 고디바, 하며 맛볼 수 있었어요.



고디바 아이스크림 가격이

비싼 편이기는 하지만 -

정말정말 진하고 깔끔하고 맛있거든요!

바닐라아이스크림인데

거기에 화이트초콜렛맛이 나고

너무 찐한 단맛이 아니라 더 좋구요,

우유맛도 많이 나서 더 맛있었어요.


더블초콜릿 소프트는

진~~~한 카카오 풍미가 대박인데

화이트초콜릿은 깔끔하면서 고급스러워요.


라즈베리&로즈 소스도

라즈베리만 있었음 그냥 새콤달콤이었을텐데

장미향이 더해져 훨씬 고급지구요,

장미향이 저렴한 화장품향이 아니라서

더더더 좋아요 ~~


고디바는 정도를 알고 메뉴를 만드나봐요.

하나라도 제대로 해야 인정받습니다 ㅋㅋ



친구의 벨지안 다크 초콜릿

컵 아이스크림도 맛을 봤는데요,

더블초콜릿 소프트만큼의

찐한 카카오 풍미는 없지만

달콤 쌉싸래한 초콜릿맛을

부담스럽지 않게 잘 융화(?)시켰더라구요.


고디바가 사랑받는 이유가

바로 이거라고 저는 생각해요 -

부담스럽지 않고 맛있다는 것.

그리고 재료가 고급이라는 것 !



캐러멜소스의 아이스크림도

시즌 지나기 전에 얼른 가서 맛봐야겠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