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구역삼세무서 사거리 맛집 하코야

# 구역삼세무서 사거리 맛집 하코야


키네스 본사가 있는 건물 1층에

일본식 라멘&돈부리 프랜차이즈인

하코야가 있는데요,

입사 1년을 넘기고서야 드디어 !

가보게 되었습니다 ㅋㅋㅋ


위에 사진은 나가사키 백짬뽕이에요.

(아래에 메뉴판 사진 있음)

돈코츠 베이스에 신선한 해산물이 듬뿍 ~

돈코츠는 돈사골을 뽀얗게 우려낸

라멘 이름이에요.

여기에 해산물이 들어갔으니

시원할 것 같네요 ㅎㅎㅎ



얼큰한 맛이 매력적인

아카사카도 메뉴에 있었어요~

돈코츠라멘이 베이스인데

거기에 고추기름을 넣은 것 같아용



돈가츠가 올려진 가츠동입니다.

토핑에 따라 이름이 달라지는

일본식 덮밥류 ㅎㅎㅎ



치킨 가라아게는 사이드인데

라멘, 돈부리와 함께

2인 세트로도 주문할 수 있어요.

세트가격이 19,000원으로 고정이니까

비싼메뉴 시킬수록 이득 ㅋㅋㅋ



왼쪽은 계절메뉴로 나온

차가운 라멘 종류인데요,

뒤에도 있길래 따로 안 찍었어요.


하카타와 규슈라멘이 어떻게 다른지

넘 궁금합니다 ㅎㅎㅎ



미소와 쇼유가 들어간 것,

볶은 라멘 종류도 있구요,

여름메뉴도 여기에 있어요  ~



규동 가츠동 가라아게동 에비동

동동동 돈부리 종류입니다 ㅋ


우동이랑 카레종류도 있엇어요 ~

아무래도 카레는...

아비꼬나 코코이찌방야가 나을 듯 해요


메뉴가 다양해서

하코야도 정ㅋ복ㅋ 해보고 싶은데

같이 갈 사람이 없네요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