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부천역배달 북창동순두부 알차네요

# 부천역배달 북창동순두부 알차네요


부천역배달 책자가 집에 있어서

이것저것 시켜먹어 보는데요,

그나마 맘에 들던 중국집 취향

상호를 변경하고 (아마) 메뉴도 변경하고

부천남자 치킨은 너무 자주 시킨 것 같고

찜닭은 별로였고 피자는 브랜드가 맛나고

어디에 뭘 시킬까 고민고민하다가

순두부찌개를 한 번 시켜보기로 했어요.


순두부찌개M과 쭈꾸미볶음 set가

25,000원이라길래 그걸로 ~~~



순두부찌개 M사이즈는 2~3인분용이래요.

그래서 밥은 두 공기...이긴한데 고봉 ㅋㅋㅋ

반찬도 오고 서비스로 떡갈비도 와서

엄청엄청 푸짐했다죵



네 가족이 먹기 모자라려나? 했는데

이미 차려진게 너무 많음........

그래도 집에서 먹는거니까

순두부찌개도 따로 뜨고

쭈꾸미도 그릇에 옮겨담아 먹었어요.



별 기대 안 했던 쭈꾸미볶음은

조미료도 많이 들어갔는데

캡사이신이 들어갔는지 매콤~~해서

완전 제 취향이더라구요 ㅋㅋㅋㅋ

역시 바깥음식은 맵고 달고 짜야해 !!


전에 시킨 찜닭이 실망스러웠던 이유는

짭쪼름한 맛도 없는데

너무 느끼했거든요 ;ㅁ;

자극적인 맛을 달라 !!!!!



부천역배달 음식을 요새

넘 자주 먹나 싶기도 하지만

이 양 푸짐한거 보세요...

네 사람 국그릇을 채우고도

2번 더 먹을 양이 남더라구요.


조개가 해감이 덜 되어

찌근거리는게 좀 불편했다며 -

오징어가 잘 우러났는지

순두부의 얼큰함보다는

오징어찌개맛이 났어욬ㅋㅋ



쭈꾸미볶음도 남았는데

생각해보니 순두부찌개가 2~3인분이면

떡갈비에 쭈꾸미볶음까지 왔을 땐

이미 4인분이 넘어간거 아닌가??? 싶었어용


아휴 푸짐하게 잘 먹었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