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부천역 떡후 : 즉석떡볶이와 치킨의 만남

# 부천역 떡후 : 즉석떡볶이와 치킨의 만남


부천역 떡후는 SNS에서 많이 봤는데

한참 떠들썩할 땐 관심 없어 하다가

이제서야 가 보게 된 부천역 맛집이에요.

나름 맛집으로 잘 알려져있더라구요 ~


요 앞에 입간판에는 깊은 빡침 이라며 ㅋㅋ

부천에 먹을만한거 없고

트렌디한게 없다고 해서 빡쳐서 차렸다고..


요새 저만 알던 부천 맛집들이

SNS나 방송으로 많이 알려지고 있긴한데

서울에 비하면 부족해보이긴 하네요 ㅎㅎ



국내산 100% 프리미엄 신선육으로 만드는

부천역 떡후의 후라이드 치킨을

한 마리(단품) 주문하면 즉떡이 함께 나오구요,

반마리를 주문하면 5천원 추가해야 즉떡이 나와요.

즉떡 = 즉석떡볶이


세트메뉴로 주문하면 즉떡이 자동으로 나오니까

샐러드랑 같이 먹고 싶다면 세트로 주문하세용



과일향이 나던 단무지도

상큼하고 맛있었던 부천역 떡후 !

작은 것 하나 섬세함이 묻어나네요.



완전 맛있게 튀겨져나온 치킨이에요.

이것만 먹어도 맛있음 ㅜㅜ



하지만 부천역 떡후는

즉석떡볶이와 치킨을 같이 먹는 컨셉이므로

즉떡에 치즈사리가 올려질 때까지

치느님을 건드리지 않았습니다. 캬캬



치즈사리는 다 녹여서 얹어주더라구요.



달달한 국물떡볶이에 치킨 찍어먹으니

천국이 따로 없네요 ~~~


둘이서 먹기엔 치킨 한마리+즉떡 양이

생각보다 꽤 많아 남겼는데요,

한 네명쯤 친구들을 모아서 오면

즉떡에 사리도 이것저것 추가하고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