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부천현대백화점 술집 마장동 육회포차

# 부천현대백화점 술집 마장동 육회포차


부천현대백화점 술집들이 정말 많은데

안 가본 곳을 가고싶어서 둘러보다가

마장동 육회포차를 발견했어요 !


육회를 사랑하는 제가 여길 지나치면

참새가 방앗간을 지나치는 겁니다 ~~

고고싱 ~!



이미 사람들이 많네요 ㅎㅎ


저는 보통 육회집을 2차로 가곤했는데

이번엔 저녁도 안 먹고 1차로 갔어요.

밥 때도 지났고 ~ 배도 별로 안 고프고 ~

술도 많이 마실 작정은 아니었거든요 ^^



육회 한 판이 16,000원

가격은 무난무난하네요 ~

육회를 기본으로 세트메뉴들도 있으니

저녁 안 먹은 사람들도

충분히 배 채우며 육회를 즐길 수 있겠어요.



부천현대백화점 술집의 기본안주는

쇠고기 무국이에요 ~

자리에서 계속 끓일 수 있어서

계속 따뜻하게 먹을 수 있다는게 좋아요.



육회가 나오기 전

셋팅이 먼저 이루어집니다.

얼음가루가 깔려서

육회를 계속 신선하게 먹을 수 있어요.



술은 청포도에 이슬로 !

과일소주는 많이 마시면

마시다가 훅 가는 술이지만

제한을 두고 먹기에는 좋아요.


술맛이 좋다기 보다는

술은 술인데 술이 아닌 느낌으로 먹는..



마장동 육회포차의 육회 비주얼

와 ~ 괜찮죠 ! ㅋㅋㅋ

참기름 간장 양념도 간이 딱 좋고

넓게넓게 펼쳐져있으니

구획 나눠 노른자만 따로 비빌 수도 있어요.

돌판에 올려 나오니까 더 시원한 느낌 !


육회를 사랑하고 육회에 나름

철학이 있는 사람으로서 ㅋㅋㅋ

여기 참 마음에 드네요 X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