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부천역 장인 닭갈비에서 치즈추가 당면추가

# 부천역 장인 닭갈비에서 치즈추가 당면추가


동네 친구랑 늦은 저녁식사를 하러

부천역에 새로 생긴 장인닭갈비에 가봤어요.

닭갈비집은 거기서 거기인데

장인닭갈비는 곳곳에 지점이 많아서

왠지 더 익숙한 프랜차이즈에요.



오전 11시반~오후3시까지 점심세트와

저녁 10시~자정까지 심야세트로

할인되는 메뉴들이 있었는데요,

애매하게 9시 넘어 가는 바람에 그냥 시켰어요 ㅋ

닭갈비 매운맛 2인분 + 치즈사리 + 당면사리 + 소주

만오천원 + 삼천오백 + 천오백 + 삼천

이만삼천원 ^^


부천역 장인 닭갈비 가격 괜찮죠? ㅎㅎ



볶음밥을 먹게 되면

그걸로 삼각김밥을 만들어보라는데 ~

삼각김밥으로 쌀 수 있게 김을 주는 걸까요 ?!

궁금한데 일단 당면사리를 추가했으니

볶음밥은 물 건너 갔어요 ㅋㅋㅋ



셀프바에서 깻잎상추, 고추, 샐러드, 김치, 무쌈을

차곡차곡 담아 가져다둡니다.

장인닭갈비는 기본 반찬 셋팅도 다 셀프에요 ~



샐러드에는 후레이크도 뿌릴 수 있는데

그냥 이렇게........ 쌈장이 너무 많다 친구야



저는 소주 마실 몸상태가 아니라서

잔 만 받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천역 장인 닭갈비가 나왔습니다 !!!!

우와 진짜 완전 감탄나오는 비주얼이죠 ~

치즈사리를 추가해야 저렇게 중간에

치즈를 엄청 듬뿍 얹어줘요 ~~~

이 비주얼에 치즈를 안 시킬 수가 없음.


당면사리까지 추가했더니 엄청나네요.



당면은 납작당면이라 더 좋아요 ㅋㅋㅋ

부천역 장인 닭갈비는 닭갈비가 다 요리되어 나와요.

자리에서는 치즈 녹이는 정도? ㅎㅎㅎ

바로 먹을 수 있어 넘 편하죠 ^^



닭갈비가 매운맛이라서 진짜 칼칼했는데

매우면 치즈도 있고 무쌈, 샐러드도 있으니

맛나게 냠냠 할 수 있습니다 ~

양이 너무 많아서 이것도 남기고 나왔어요 ㅜ

볶음밥 드시려면 사리는 치즈만 추가하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