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맥도날드 슈림프 만원팩 시간 오후2시부터 새벽4시까지

# 맥도날드 슈림프 만원팩 시간 오후2시부터 새벽4시까지


부천역에는 역사 지하, 남부, 북부에

맥도날드가 세 군데나 있는데요,

매번 지하로만 다니고 있지만

이번 방문을 끝으로 지하는 안 가려구요.


내 뒤에 만원팩 시킨 커플을 먼저 주더라구요.

순서대로 나오는거 아닌가요? ㅎ

한참을 더 기다렸네 ~~~ 어이없음.



그래도 맥도날드 슈림프 만원팩을

깔끔하게 종이박스에 담아서 주고

빨대도 챙겨가라고 말해주는 이런 센스는

오래 자리잡아 시스템이 정착된 지점의

편리한 서비스였습니다 ~~


맥도날드 슈림프 만원팩은

슈비버거 + 슈슈버거 + 불고기버거 +

프렌치프라이 + 콜라2개

이런 구성이에요 ~~~



퇴근 길에 집으로 포장해간건데

만원팩은 10월 29일부터

오늘! 11월 3일까지 하는 행사라서

10월 31일에 부천역 지하에서 한 번 포장하고

어제 ㅋㅋㅋ 부천역 잼존 맥도날드에서

두 번째로 또 테이크아웃 해서 갔어요.

어제 먹은건 내일 올릴 예정 ^^

오늘 올린거랑 내용물/서비스 비교할거에용



슈비버거는 새우패티+비프패티 구성이고

슈슈버거는 새우패티만 있는 구성이죠 ~

저는 슈슈버거를 골라서 맛을 봤어요.


매콤달콤한 어니언 소스와

두툼한 토마토, 그리고 양상추의 조합 !

빵도 보송하니 맛나고 패티도 맛있고

슈슈버거가 통새우 들어간 버거 중에

젤 맛있다 싶었습니다 ㅎㅎㅎ



양상추는 첨 보기엔 풍성해보였는데

한쪽으로 좀 몰렸더라구요 ~

소스도 충분히 뿌려져서 맛있었으나

주문 순서가 바뀌어 나온것과

'죄송합니다 빨리 드릴게요' 하는

단순한 CS조차 없었던지라

부천역 지하 맥도날드는 앞으로 빠이~



맥도날드 불고기 버거도 넘 맛있죠!

별거 안 들어있는데 소스가 촉촉해서

완전 맛남 ㅋㅋㅋㅋㅋㅋㅋ


슈비버거는 따로 엄마가 드셨는데

맛있다고 하시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맥도날드 슈림프 만원팩 행사 끝나기 전에

오늘 꼭 들러서 저렴하게 맛 보세요 !!

런치타임에는 주문이 안 되고

오후 2시부터 새벽 4시까지 주문 가능 하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