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부천 중동역 맛집 수철이네 왕새우튀김 통통

# 부천 중동역 맛집 수철이네 왕새우튀김 통통


부천 중동역 맛집으로 급부상 중인

수철이네 왕새우튀김에 다녀왔어요 ~!

송내역에 갈 일이 있어 부천역으로 걸어가려다

중동역 근처에 사는 친구 생각이 나

연락 후 바로 만났네요 ㅋㅋㅋ

동네친구가 이런게 참 좋아용 ^.^*


단골술집 가려다가 고소한 새우튀김에

발길을 돌려 이 곳으로 올라가봤는데

생각보다 괜찮아 놀랐네요 ~~



부천 중동역 맛집이던

암바치킨 자리(1층)와

호프집으로 운영되던 자리(2층)이

전부 수철이네로 바뀌어있었는데요,

새우튀김과 떡볶이 세트가 있는 이 곳!


친구도 저도 새우튀김&떡볶이

둘 다 넘나 사랑하지만

친구는 식사를 하고 나온 터라

새우튀김만 간단하게 즐겨보기로 했어요.



새우튀김도 껍질 있는 왕새우와

껍질을 깐 왕새우가 있더라구요 ~~

새우껍질에 있는 키토산이

지방흡수를 억제해줄테니까

껍질 있는 걸로 10마리 주문합니다 ^^


클라우드 병맥 추가해보니 15,000원인데

세트메뉴가 확실히 구성이 좋긴하네요 ~~



그래도.. 양이 너무 많으면 안됨...

다음에 밥 먹지 말고 만나자...

국물떡볶이에 튀김 찍어먹고시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천 중동역 맛집 왕새우튀김 10마리와

클라우스 병맥주가 등장했습니다 ~~

어머 새우 왜 이렇게 커 ???

대하보다도 훨씬 크네요 ~~

한 입 베어물고 완전 놀랐어요 !!

새우살이 완전 토실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클라우드는 라벨디자인이

깔끔하고 고급스러워보여 참 좋아요.

롯데꺼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


새우와 함께 먹을 소스 네 가지,

간장, 타르타르, 머스터드, 칠리와

단무지, 고추장아찌는

셀프바에서 더 가져다먹을 수 있어요 ~



새우살 장난아니져...(츄릅)

부천 중동역 맛집으로 괜히 뜬게 아니라며,

알고보니 수철이네 왕새우튀김이

되게 유명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까운데 생겨서 첨 알게 되었는데

첫 방문에 인기있는 이유를 확실히 알았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