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약수역 봉평메밀막국수 회식

# 약수역 봉평메밀막국수 회식



회사에서 약수역 근처에서 워크샵을 하고 회식을 했었어요 ~


능이버섯백숙이 테이블마다 셋팅이 되고,


제각각 모여앉아 백숙을 먹기 시작했는데요,


요 백숙국물이 넘 맛있더라구요 ~





간이 되어 있어서 계속 끓이니 약간 짭쪼름한 기분이었지만


이 날 목상태가 안 좋아서 뜨끈한 국물이 넘 좋더라구요.





약수역 봉평메밀막국수에서


능이백숙 이후로 메밀전병, 보쌈 등을 다들 시키던데


저희 테이블이 추가주문할 때는 이미 보쌈이 다 떨어졌다는거 있죠.


족발도.............. 그래서 왕만두를 2접시나 추가했답니다.





아니 근데 족발 주문한 어떤 테이블에서 족발을 거부 ㅋㅋㅋㅋㅋㅋㅋㅋ


낙찰받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개2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