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부천상동역맛집 진상에서 점심코스

# 부천상동역맛집 진상에서 점심코스



상동역 부근에 이모네가 살아서 자주 놀러가곤 했었는데,


지금은 이모가 이사를 가서 자주 못 가고 있거든요 ~


근데 회사에서 부천점에 모여 회의를 하고 이동한 장소가


이모네 살던 리파인빌 1층이더라구요 ^^ 뭔가 반갑..





점심코스로 예약된 메뉴들이 쭉쭉 나오는바람에


먹기 바빠 하나하나 다 찍지 못했네요 ㅋㅋㅋ


부천상동역맛집 진상은 부천점주님이 종종 찾는 곳이라고 해요.





회도 맛있고 회 말고 다른 코스요리들도 맛있었고


버릴게 하나도 없는 구성이었어요 ~


2시간 반 정도를 식사하며 끝나지 않은 회의 진행하며


그렇게 보냈는데도 배가 오래 안 꺼질 정도로 양이 많았어요.





하지만... 회 못 먹는 우리 팀장님은 우동을 드셨다죠...


ㅠ_ㅠ


부천상동역맛집 진상의 우동은 국물이 조개육수래요 ~


독특합니다 ^^





요건 생선튀김이랑 새우튀김?이 같이 있던 메뉴였어요.


새우 아닌가 닭인가... 기억이 안 나네요 ㅋㅋ


먹을 땐 오 ! 하고 먹어놓고 ㅋㅋㅋㅋㅋ





그리고 회무침 ~ 회가 정말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탱글탱글한 생선살 식감이 굿 ~~~이었답니다.


부천상동역맛집 진상 추천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