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롯데리아 모짜렐라인더버거, 한우명품팩 후기

# 롯데리아 모짜렐라인더버거, 한우명품팩 후기



모짜렐라인더버거 요새 엄청 핫하죠? ㅋㅋㅋ


먹방 유투버들이 하도 맛이 없다고들 하는데


노이즈마케팅이라 해야하나.. 더 먹어보고 싶은거에요 ㅋㅋㅋ


그래서 롯데리아 부천역점에 가서 사왔네요 ㅋㅋㅋ


근데 멍충돋게 만원팩이 롯데리아인줄알고, "여기 만원팩..." 했더니


직원이 짜증+난감 표정으로 "그건 다른업첸데요~" 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여튼 목적은 모짜렐라인더버거 였으므로, 한우명품팩을 포장했습니다 ㅋㅋ





한우명품팩은 치즈스틱, 양념감자, 콜라2개, 한우불고기버거, 핫크리스피버거


이렇게 해서 13,900원이구요 모짜렐라인더버거는 해쉬/더블이 있는데


더블로 선택한 세트가 6,900원이었어요 ~


해쉬는 해쉬브라운(감자튀김)패티, 치즈, 모짜렐라패티가 중간에 끼워지는데요


더블은 거기에 추가로 고기패티가 끼워져요 ~~





롯데리아 모짜렐라인더버거는 어제(15일)


치즈 늘이기 대회도 선착순 30명으로 진행을 했었는데요,


각 지점별 우승자가 궁금하네요 ~~ ㅋㅋㅋ


아무래도 따뜻할 때 바로 먹으면 치즈가 더 잘 늘어난다고 해요 ^^


저는.. 콜라 대신 집에 있던 맥주와 함께 먹었습니다. 하하하





한우명품팩은 엄빠 드시라고 드리고 ~


모짜렐라인더버거는 저 혼자 먹었어요.


과연 치즈가 얼마나 늘어날것인가 ~~~


소문대로 정말 맛이 없을것인가 ~~~





오잉? 저는 맛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소스가 없이 조립만 된 형태라서


불고기버거처럼 소스 흥건한 메뉴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게 뭐야 -_-;;; 하실 수 있어요 ~


근데 저는.. 빵 위에 계란후라이 하나 올려서 냠냠 먹는 사람이라 ㅋㅋ


간이 잘 되어 있으니 맛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