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역삼고기집 제주탐하리에서 단체15%할인

# 역삼고기집 제주탐하리에서 단체15%할인



제주연탄 깡통구이 제주탐하리 !


언주역 7번출구에서 가깝구요,


강남 차병원사거리로 가서 찾아가도 쉽게 갈 수 있어요 ~





역삼고기집 제주탐하리의 메뉴판이에요 ~


근고기 기본 600g이 42,000원이구요,


추가는 400g단위로도 돼요 ~


위에 100g에 7천원은 메뉴가 아니라 그냥 100g당 얼마다~ 쓴겈ㅋ





근고기는 목살하고 삼겹살을 이렇게 섞어주시는데


목살은 연탄불에서 미리 초벌해 가져다주세요 ~


자리에서도 맛보기 좋을 때까지 익혀주고 개인접시에 하나씩 올려주세요.





역삼고기집 목살은 지금 초벌 중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구에 딱 있어요.





멸치젓갈도 고기 찍어먹으라고 줬는데


불판 위에 둬서 "위에 올려놔도 되는거에요?" 하니까


원래 끓여먹는거라고 하네요 ~ 오.. 그렇구나..


마늘 익혀먹는 것 좋아하는데 불판 사이로 들어가길래


참기름장에 담긴 마늘그릇도 요청드렸어요 ~





역삼고기집 제주탐하리에서 고기 맛있게 먹고


모자란 술안주는 칼칼~한 고추장찌개로 보충했답니다 ^^


10명이서 간거라 단체 15%할인도 받고 여러모로 꿀 방문이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