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신촌미스터피자에서 트레비앙 먹었어요 ~

# 신촌미스터피자에서 트레비앙 먹었어요 ~



신촌미스터피자는 신촌역 3번출구에서 쭉 ~ 가다보면


오른쪽에 2층에 있어요 ~


현대카드... 우와.. 올레멤버십.. 우와..


현대카드는 있지만 제로카드다.. 올레... ㅠㅠ..... 통신사 옮길까..





미스터피자의 300%원칙 ~


100% 수타 도우 ~ 100% 수제토핑 ~ 100% 스크린구이 ~


^오^


여자들 취향 저격하는 메뉴가 많은 곳 답게


센스있는 원칙을 세워두고 있네요 ㅎㅎ





신촌미스터피자에서는 트레비앙 피자를 주문하면서


샐러드바도 함께 요청했어요.


개인접시 따로따로 주는거 아시죠? ㅋㅋㅋㅋㅋ


샐러드 엄청 먹었네요...





트레피앙 피자에 해쉬브라운 엣지~!


엣지는 노엣지로 할 수도 있구요,


엣지메뉴는 6종류인가 그래요.


다른 피자 브랜드들과 크게 다른 엣지들이 많더라구요.





샐러드바를 두 번이나 퍼다 먹고 피자를 다 먹는건.. 무리수..


결국 피자는 반을 남겨 포장해왔답니다.


콜라까지 한잔씩 추가해 먹고 올레 15% 할인도 받았는데


총 결제금액이 3만원이 넘었다는 사실 ! 띠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