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교동짬뽕 역삼역 1번출구 GFC 입구쪽에 있어요

교동짬뽕 맛있기로 유명한건

아는 사람은 다 아는 사실인데요 ~


역삼역 1번출구, GFC입구쪽에도 있다길래

퇴근길 대학선배와 만나 저녁식사를 했어요.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738-1 제스빌딩2층



마침 대학선배도 회사 퇴근하고 취미생활 하러 가는 코스에

중간이 딱 역삼이라고 해서 ^^

가벼운 마음으로 ! 오랜만에 반가운 얼굴 뵈었네요 ㅋㅋ


만나자마자 "얼굴보기 힘든 것..."이라고 하셨지만

에이 ~ 아닌데. 얼굴보기 완전 쉬운데, 선배 타이밍잌ㅋㅋ

라고 드립쳤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불량후배...



가격은 6천원 !


교동짬뽕 직접 맛보면 알겠지만,

이 가격 정말 ㅋㅋㅋ 말도 안돼요 ㅋㅋ

일반 중국집보다 경쟁력있는 가격인데

맛은 그보다 훨씬 좋다는 것 !



앞치마는 파티션 코너마다 걸려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가져다 쓰시면 되구요,

주문과 동시에 조리가 시작되기 때문에 시간은 좀 걸리지만

정말정말 맛있는 짬뽕을 위해 !!

오픈주방 너머 불쇼를 구경하며 기다려보도록 합니다.



곱배기 짬뽕밥과 교동짬뽕이에요.

곱배기는 +1,000

짬뽕밥 곱배기는 밥을 두 공기 주더라구요 ㅋㅋㅋ


교동짬뽕이 맛있는 이유는

고운 고춧가루를 사용해서 국물색이 선명한데

색에 비해 맵지않고 불맛이 확 사는 짬뽕이기 때문이에요.

홍합같은 해산물도 많고 야채도 많은데

불에 그을린 고기까지 들어있어 더 든든하구요 !



교동짬뽕만 먹어도 정말정말 배부를 걸 예상했지만

괜히 아쉬워 추가주문한 납짝 군만두도 맛이 좋더라구요.

푸짐~하게 나온 군만두와 짬뽕의 조화,

아우, 진짜 든든해요 !!!


교동짬뽕은 면발도 특이한거 아시죠?

진짜 탱탱해요 ~~~

다 먹고 남은 국물에 밥까지 말아먹어야한다는데

그러기엔 양이 아주 많답니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