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대학로 맛집 겐로쿠우동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요

# 대학로 맛집 겐로쿠우동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요


혜화역 4번출구로 나와서 3번출구쪽 방향으로 가다가

안쪽 골목길을 보면 겐로쿠우동을 찾을수 있는데요,

대로변에 간판이 떡 ~ 나와있는게 아니라서

골목을 기웃거리며 찾아 다녔어요 ㅋㅋㅋ


유명한 화덕피자 프랜차이즈인 돌쇠아저씨네도 맞은편에 있더라구요.



대학로 겐로쿠우동이 유명한 이유가

1인 1식사를 주문할 때 곱배기/세곱배기를 무료로 제공한다는건데요,

먹다가 모자르면 면사리 추가를 해주기도 하지만

여기는 웨이팅이 많은 곳이라 추가하느니 미리 곱배기로 시키는게 좋아요 ㅋㅋ

저도 자루우동을 곱배기로 주문했어요 ~



식전 샐러드가 먼저 제공되는데

제 친구는 샐러드가 싫다며 옆으로 치웠어요.

잉 맛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무지는 테이블에 준비되어 있으니까 먹을만큼 덜어두면 되구

비트물 들인 양파절임은 따로 가져다준거에요 ~



제 메뉴인 자루우동 곱배기입니다.

소바는 7천원 우동은 6천원인데요,

소바는 왠지 면이 불지 않을까 싶어 저는 항상 우동으로 주문해요.


쯔유에 와사비, 무, 파도 넣고싶은 만큼 넣고

우동을 조금씩 집어 담가 먹으면 됩니당 ~



자루우동에 함게 나온거는 이나리에요. 유부초밥 ~ ^^

친구는 기본 우동인 카즈네우동을 주문했어요 ~ 기본사이즈로 ㅋㅋ

갠적으루 담엔 꼭 소바면으로 먹어보고 싶은데,

언젠가 소바면 우동을 먹어봤던 것 같은 기분이 자꾸 드는건 왤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겐로쿠우동을 몇 번 가봤어서 소바면도 한 번쯤 먹어본 것 같긴 해요.


대학로 겐로쿠우동은 오전 11시반에 오픈을 하는데

저희가 들어간 12시반쯤에는 아직 사람이 별로 없었고

음식이 나올즈음엔 웨이팅이 생겨있었답니다 :)

주말 점심 드시러 가시려면 조금 일찍 가시는 걸 추천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