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논현동 곱창 창창창 깔끔하고 맛있어요

논현동 곱창 창창창에서 친구와 곱창모듬 먹고 왓어요.

저 원래 곱창을 썩~ 좋아하지 않는데

창창창은 넘 맛나서 자꾸 손이 가더라구요 ^^

친구도 맛있다맛있다 연발했답니다 ~ㅎㅎ



위치는 9호선 신논현역 3번출구 쪽인데요,

강남역하고 반대방향이에요 ^^

제가 방문한 날 비바람이 엄청 쏟아졌는데

역삼에서 걸어가고 있던 제가 강남역에서 친구하고 합류하고

같이 엄청 큰 우산으로 비바람 뚫고 ㅋㅋㅋㅋㅋㅋㅋ 걸어간..

재밌는 추억이 생긴 방문이었어요 ㅋㅋㅋ


주소 : 서울 강남구 논현동 183 부경빌딩 2층

전화 : 02-3443-7273

영업시간 : 12:00~05:00 (매일)



한우곱창 모듬구이가 1인분에 13,000원이에요.

원래 소곱창 비싼거 아시죠??

근데 여긴 염통써비스에... 무한리필 메뉴도 있고 그러네요 ㅋㅋ

곱창 말고도 삼겹살, 목살이 있으니까 땡기는걸로 먹을 수 있어요.

왜 창창창인가 했더니 곱창 막창 대창이라 창창창...ㅋㅋㅋ



논현동 곱창맛집 창창창은 강남역하고 신논현역 사이에 강남점도 하나 있는데

워낙 괜찮아서 입소문이 나며 논현점도 오픈을 하게 된거에요 ~!

오픈 초기에는 되게 한산했는데 금방 사람이 늘어난 것 같은 느낌 !

명이나물, 소스에적신 양파, 기름장, 쌈장, 초장, 고추절임을 각자 주는 것도 좋아요.



요건 그냥 주셨던 순두부찌개 ^^

곱창 익기를 기다리면서 순두부찌개에 소주 한 잔 하면

캬 ~ 얼큰하게 취할 수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우곱창 모듬구이 2인분이에요.

저기 맨 위에 막창, 그 밑에 뚱뚱한 대창이랑 얇은 곱창,

시뻘건 염통이랑 버섯, 감자가 나와요.

직원이 알아서 셋팅해주고 알아서 구워주고 잘라주고

익은거 가려서 먹을 타이밍 말해주고...

곱창 초보자인 저에게 딱이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먹는 타이밍에 따라 이렇게 맛이 달라질 줄 몰랐어요.

곱창.. 되게 맛있는거던데요...? ㅋㅋㅋㅋㅋ



가장 빨리 익고, 오래 두면 질겨지기 십상이라는 염통을 먼저 먹었어요.

요 염통을 빨리 안 먹으면 창창창 직원분이 감자 위에 올려서

많이 익지 않게 해주세요 ㅋㅋㅋ 아유 센스있으셔.



어느정도 곱창 대창 막창이 익어가면

중간에 양파링을 놓고

계란 하나를 톡 까서 치즈 올려 구워주시기도 해요.

저거 익는거 지켜보다가 먹는 것도 재밌더라구요 ^^

논현동 곱창집에서 제대로 먹고 가네요.



제 입맛에 제일 잘 맞았던 곱창 !

돼지곱창과 달리 소곱창은 좀 더 고소하고 팍팍한? 식감이잖아요,,

돼지곱창은 뭔가 더 물컹거리는 식감 ㅋㅋㅋㅋㅋ

곱도 가득 들어있고 냄새도 하나도 안 나서 넘 맛있게 잘 먹었어요.

아, 여기 불쇼도 해줘요 !!! 저거 곱창들 거의 익어갈 때쯤 슈슈슉 뭐 뿌리고 불붙여주셨는데

아마 그거 때문에 냄새가 더 안 나는거겠죠??

그러고보니 옷에도 냄새 하나 안 배었어요 ㅋㅋㅋ (이제 눈치챔..)



막창이랑 친구가 구워준 부추 한 가득이랑 명이나물이랑 같이 냠 ~

부추 구운게 너무 맛있어서 명이나물에는 손이 잘 안 갔지만

짭쪼름하고 널찍해서 싸먹기 참 좋더라구요.



마무리는 날치알볶음밥 ^^

볶음밥인데.. 비빔밥처럼 나와서 잘 펼쳐만 주셨어요.

미리 볶아진 걸 자리에서 아랫면이 눌 정도만 놓고 먹게하는 것 같아요~

기본 2인분이라 양도 엄청 많더라구요 ㅋㅋㅋ

도저히 못 먹겠어서 요건 많이 남기고 나왔네요 ㅜ

논현동 곱창 전문점들 몇 군데 있던데 창창창이 너무 매력적이라 다른데 못 갈 것 같아요.

여기저기 지점 많이 생겼으면 좋겠어요 ^^^^^^ 보일 때마다 찾아 들어가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