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홍대 대만야시장에서 캬 ~

홍대 대만야시장에서 술 한 잔 했어요 ~

옆에 교동집에 갔다가 2차로 갔던 건데 생각보다 되게 괜찮아서

과음을... 해버렸네요 -_ㅜ



간판은 교동집쪽에서 보면 파란색인데 저쪽 옆으로 보면 노란색이에요.

멀리서 찍으니까 간판 불빛에 글씨가 안 나오네요...

역시 카메라는 육안을 못 따라왕 ~.~



홍대 대만야시장 간판에는 빠으쯔-마마 라고 써있어요.

음... 만두엄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대쪽에만 있는 대만야시장은 총 4군데가 인근에 있는데요,

자세한 건 지도검색으로 ~~~ ㅋㅋㅋ



여기는 홍대점인데

예전엔 없던 네이버지도등록이 이제 되어있어서

홍대점, 서교점, 연남점, 홍대공원점 위치랑 번호가 다 나와요.



안으로 들어가보니까 붉은 홍등이 잔뜩 매달려있어서

내부조명이 그냥 빨간색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

들어간 순간 알았네요.. 아.. 여긴 사진 찍어봤자 다 빨간색으로 나올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인기 되게 좋아요 ! 사람들 계속 들어오고 꽉꽉 차 있고 후끈후끈하고 ㅋㅋ



제가 홍대 메뉴판 찍어온다고 열심히 되도않는 핸드폰카메라로 찍어봤는데

역시나 붉은조명이 ㅠㅠㅠㅠㅠㅠㅠㅠ

거기다가 이거 코팅지 메뉴판 ㅠㅠㅠ 알죠? 코팅지는 빛 반사도 있는거...



대만야시장 가서 메뉴판 보시면 되니까~

보이는 것만 참고하세요 ^^^^^^^^^



카운터 옆에는 셀프코너도 있었어요.

간장 식초 이런거랑 종지랑 단무지랑...

또 저건 뭘까.. 쌈장처럼 생겼지만 당연히 아닌ㅋㅋㅋㅋㅋ

하여튼 여기서 반찬 가져가면 되구요,

기본적으로 김치랑 단무지는 가져다줘요 ^^



샤오롱빠오 ! 안에 뜨끈한 육즙 가득한 만두...

요거 진짜 맛있는거 아시죠???

대만야시장에서 과음하게 만든 주범이 이놈이에요...ㅋㅋㅋ



너무 맛있으니까 야 한 입에 한 잔 ! 이러고 꿀떡꿀떡 ㅋㅋㅋ

같이 간 친구들 중에 한 명은 중국에 어학연수도 갔다왔었고

저도 중국향신료도 좋아하고 여행도 다녀왔고 해서

둘이서 입맛에 잘 맞다며 엄청 맛있게 많이 먹었어요 ~

아마 향신료 안 좋아하는 분들은 맛있어! 하긴 힘들건데

저는 넘넘 만족스럽게 잘 먹구 왔네요 ^^

가게 내부가 어둡고 의자가 뒷사람이랑 딱 붙어있으니까

물건 잃어버리지 않게 잘 챙기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