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중앙대 술집 장독대 솥뚜껑 파전이 유명!

# 중앙대 술집 장독대 솥뚜껑 파전이 유명!


추억은 놓고가도 소지품은 꼭 챙겨가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넘 웃기네요 ㅋㅋㅋ

술 먹구 소지품 놓고가는 고객이 많았나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he door of opportunity is opened by pushing

기회의 문은 밀어야 열린다


이런 좋은 문구도 있는 이 곳 ~~~ 장독대 !

중앙대생 지인이 맛집이라고 데려간 곳이에요 ^^



내부 인테리어는 민속주점다운 모습이었는데요,

좌식도 있고 입식도 있더라구요 ~~

중앙대 술집 장독대는 외국인 친구들도 참 좋아하겠어요 ㅎㅎ



중앙대 술집 장독대에 셋트메뉴가 여러개 있었는데요,

동서남북 상중하 해달별 셋트 중 파전+제육볶음 셋트인

서 세트로 주문을 했습니다 ^^

25,000원에 안주 두 메뉴가 나오니까 훨씬 저렴하죠 ~


제육볶음도 매콤한데 넘 맛있더라구요 ~

자꾸 손이 가는 맛 ! 이거 땜에 막걸리를 얼마나 마신건지...껄껄



장독대는 솥뚜껑에 파전이 나오는 걸로 유명하기도 해요.

솥뚜껑에 나오면 왠지 더 바닥면이 빠싹한 기분 ^^



크기도 엄청나죠 ~~~~~

중앙대 술집 장독대에서 이렇게 셋트메뉴에

넷이서 공주 알밤막걸리를 4병? 5병? 먹었는데요,

다들 저녁도 안 먹고 모인 자리인데 

너무 달린 것이 아닌가 ~ 싶네요 ㅋㅋㅋㅋㅋ



아쉬워서 추가주문한 안주 ! 골뱅이무침(18,000원)인데요

와 ~ 얼음팩을 깔아서 올려주신거 있죠 ~~~ 대박 ㅋㅋ

이런 센스 덕분에 장독대가 중앙대 술집으로 유명한가보다 ~ 싶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