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신중동역 맛집 고주몽화로구이에서 가족외식 !

# 신중동역 맛집 고주몽화로구이에서 가족외식 !


고주몽은 신중동역 완전 근처는 아니고

리첸시아 근처, 국민은행 사거리쪽에 있어요 ~

이 근방은 위브더스테이트도 주상복합이지만

원래도 아파트단지랑 상가지구가 딱 붙어있지요 ~ㅋㅋ



신중동역 맛집 고주몽화로구이는

매장이 넓고 직원수도 많았는데요,

친절한거랑 서빙속도가 빠른 점에 대해

특히 만족스러웠답니다 ~



파무침은 알아서 비벼먹게 나오는데

이게 보기에는 훨씬 깔끔하네요 ~

비주얼에도 신경쓴 고주몽 !



물김치도 넘 시원하구요 ~

다른 반찬들도 되게 깔끔하고 예쁘게 나왔어요.

반찬이 많으니 고기를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서

자칫 원래 먹을 양보다 심히 먹게 되겠는 곳이에요 ㅋㅋ



신중동역 맛집 고주몽의 샐러드는 특히 아빠가 좋아하셔서

리필을 두 번이나 요청하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왜 그런걸로 배를 채우는거야... 고기로 배를 채워야지...ㅋㅋ



쌈은 이 정도 색조합이 나와야하는거 아니냐며~ 껄껄

쌈이 넘 맛있었어용 ~

고주몽화로구이는 고기굽는 판도 자주 갈아주는데

이런 센스에 고객은 또 감동하잖아요 ^^

친절하고 싹싹한거는 진짜 만점이에요 !



배추에 명이나물도 올려 한 쌈 하구요 ~

생마늘을 잘 못 먹는 편인데 한 번 먹어봤네요...ㅋㅋ

역시 마늘은 구워먹는게 맛있어요 ~~~



냉면도 주문했어요 ~

이제보니 냉면 면을 넘 다 잘라버렸나? 싶네요 ㅋㅋ



냉면이랑 고기를 같이 먹으면 왤케 잘 어울리는건지 ㅜㅜ

집에서도 종종 갈비냉면(돼지갈비+냉면) 주문해먹는데

신중동역 맛집 고주몽화로구이에서도 완전 넘 맛있게 먹구왔어요.



식후 땡 커피는 한 잔에 천원~인데요,

커피콩 갈아서 내리는 저 기계만 그렇구요,

보통 음식점에 있는 믹스커피 기계도 있어요 ~

그건 무료 ^^ 아이스크림도 무료 !



식후땡 커피와 아이스크림으로 마무리를 하고 왔어요.

집에서 걸어가면 20분 정도 거리라서

식사 후에는 아빠만 차 타고 먼저 보내고 엄마랑 둘이 걸어왔답니다 ㅋㅋ

가까운 곳에 맛집이 있어 넘 좋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