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역삼분식 키네스 근처 온새미로에서 먹었어요

# 역삼분식 키네스 근처 온새미로에서 먹었어요


키네스 본사 근처에서는 온새미로에서 분식을 먹을 수 있는데요,

처음으로 여기에 가 봤어요 ㅋㅋㅋ 상무님 덕분에 ! ㅋㅋㅋ



아침 8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영업하는 곳,

원산지는 전부 국내산이라네요 ~



역삼분식 메뉴판이에요 ~

온새미로에서는 분식류, 식사류, 안주류가 있는데

메뉴들이 다 넘 괜찮네용 ㅎㅎㅎ



김떡순, 김밥 떡볶이 순대에요.

개인적으로 순대를 참 좋아하지만 부속을 안 좋아하는 저는

오로지 순대와 간만 먹었습니다 ㅋㅋㅋ

떡볶이도 김밥도 푸짐하고 맛있더라구요 ~



여기에 라면까지 추가했더니 배가 넘나 부른 것..!

역삼분식으로 과식해버렸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