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부천저렴한 술집 칸, 중동역 2번출구 ~

부천저렴한 술집 칸을 소개해요 ^^

여기는 10년 넘게 자리를 지키면서

저렴한 안주와 저렴한 술값~!으로 유명한 곳인데요,

1호선 중동역 2번출구로 나가 왼쪽으로 쭉 가면 나와요.



2층에 칸 보이죠? 간판은 없더라구요 ~

아마 옛~날엔 아라호프로, 중간에 칸 프랜차이즈로 운영하다가

이젠 그냥 술집으로 운영중이신 것 같아요.

환할 땐 내부가 안 보여서 문을 열었는지 안 열었는지 모르죠?

그럴 땐 입구에 불켜진 저 장식장 보이시죠?

저거에 불이 들어와있으면 영업 중인거랍니다 ^^



친구들과 한참 부천저렴한 술집을 찾아 다닐 때는

4시반 5시부터 가서 술을 마시곤 했어요 ~

여럿이서 갈수록 사장님 인심이 후해지는 안주들 !!

천원짜리 공기밥과 4천원짜리 햄계란말이를 시켰는데

두 사람이라 밥이 고봉이에요 ^^



얼큰라면도 3천원인데 라면 하나 달랑 끓여나오는게 아니라

콩나물에 어묵에 이것저것 엄청 들어가서 나와요.

어묵도 종류별로 들어있더라구요 ~ 가서 먹어보면 감동 안 받을 수가 없죠 ㅋㅋ



제가 부천저렴한 술집 칸에 단골이 된 이유는 바로 이 메뉴 때문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 때문 아니에요, 오징어부침개 때문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

부침개를 워낙 좋아하는 저는 오징어 한마리가 거의 다 들어간 듯한 요 안주가

단돈 5천원 !!!!!!!!! 이라는데 놀랐고, 재료가 실한데 더 놀랐어요.

청량고추 팍팍 뿌린 부분은 저에게 맞춤화된 ^^ 부분이랍니다 ㅋㅋㅋ



야끼우동은... 4천원인가 5천원인가 잘 기억이 안 나는데요,

삼겹살과 함께 간장소스에 볶아져나오는 안주에요 ~

제 친구가 젤 좋아하는 안주라서 꼭 시키게 되네요 ㅋㅋㅋ

중동역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이미 알고 다니고 계시겠지만,

혹시 모르고 있을 분들 위해 올려봐요 ~

중동역 근처가 옛날 건물들이 많아서 이런 술집이 있는 줄도 모르는 분들이 많은데

여기 의외로 다양한 연령대가 가는 곳이니 한 번 방문해보세요 ^^

부천술집 중에 이만한 곳 못 봤습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