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부천 소개팅 장소로 좋은 탐스테이블 ^^

# 부천 소개팅 장소로 좋은 탐스테이블 ^^


부천 소개팅 장소로 추천하고 싶은 탐스테이블은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인테리어에 재밌는 문구들에

테이블 간격이 넓은 편이라서 좋아요 ~


페이스북이나 인스타에 올리면 할인도 받을 수 있구요,

음식맛도 아주 좋은 맛집이랍니다 :)



평일 런치에 가면 핵런치 한상세트를 저렴하게 맛볼 수 있는데

직장인들이 평일 런치에 가긴 힘드니까 패쓰 ~


여기가 입구인데 딱 봐도 좀 넓어 보이나요? ㅎㅎ

오른쪽에도 테이블이 있어요 ~



기본적으로 가져다주는게 있지만

추가로 피클이나 물, 식기가 필요하면

셀프바를 이용하면 돼요 ^^


커피 셀프바도 있어서 커피를 마구 가져다 마실 수 있다는게

부천 소개팅 장소로 좋은 탐스테이블 특징이기도 합니다.



꿀을 안 넣어도 꿀맛, 1일1샐러드 ~ 문구에서도

빵 ~ 터지게 만드는 탐스테이블에서는

포크팬플레이트로 좀 더 저렴하게 식사를 할 수도 있구요,

탐스테이블 세트를 시키면 따로 주문했을 때보다

천 원 저렴하게 먹을 수도 있어요 ~


무엇보다 SNS 할인이벤트 ~~~^^

한 푼이 아쉬운 우리는 이런거 해서 할인받아야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 탐스테이블에 부천 소개팅 장소로 찾아온거라면

탐스테이블세트는 양이 넘 많을거에요 ~

1.5~2인분 메뉴들이거든요 ~~

좀 푸짐하게 먹겠다, 하면 스파게티랑 목살스테이크 시켜서

다 먹을 수 있긴한데...

파스타, 리조또, 필라프는 1.5인분이니까

사이드를 추가해도 괜찮은 선택일거에요 ㅋㅋ



마약옥수수는 나이프로 옥수수알갱이를 썰어서 먹음

편하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구요,

샤크어택처럼 재밌는 메뉴도 있어요 ~~



남은음식은 당연히 포장되지만

피자, 필라프를 빼고는 테이크아웃은 안 된다고 하는데요,

맛이 떨어지니까 그런거겠죠? 파스타는 불기도 하고 소스도 있고

샐러드도 드레싱이...



1.5인분인 까르보나라에요.

이 날은 핵런치로 이용했었는데

목살스테이크에 파스타 택1이거든요 이 메뉴가,,

까르보나라로 주문을 했지요 ㅎㅎㅎ

넘 맛있어요 >_<



콘샐러드도 나와서 냠냠 포크로 떠서 먹구요,



완전 맛있는 갈릭드레싱 샐러드와 목살스테이크도 먹구,



치즈 잔뜩 올려진 감튀는 금방 식으니까

나오자마자 빨리 드세요 ㅋㅋㅋㅋㅋㅋㅋ



목살스테이크 냠 ~

소스가 세 종류가 있어서 다양하게 먹기도 좋아요 ^^



셀프바 이용 안내 ^^

처음 기본으로는 다 제공되니까

미리 갔다올 필요는 없어요 ~ ㅋㅋㅋ

모자를 때 이용 ~~



부천 소개팅 장소로 와서 식후 커피까지

해결할 수 있는 프리 셀프커피 바에요 ~



사 전 후로 자유롭게 이용하래요 ㅋㅋ

저는 항상 식사 전부터 식사와 함께 먹고

식후땡으로 한 번 더 마셔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