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기라델리 초코소스에 우유타먹으면?

초코소스에 우유타먹으면 초코우유 됩니다 ㅋㅋㅋ 하하하하하


저는 기라델리 초코소스를 이용했는데요,


초코소스를 쓰다보면 병 안쪽에 붙어있는(?) 소스들은 빼낼 수가 없잖아요 ㅠ_ㅠ





그래서 우유를 소스통에 넣고 마구 흔들어줍니다.


마구마구마구 ㅋㅋㅋㅋㅋ


그리고나서 컵에 붓는데... 너무 진할 수도 있으니까


기호에 맞게 ^^ 우유를 더 부어서 섞어주세요 !





그러면 맛있는 기라델리 초코우유 완성 ☆


아.. 근데 저렇게 우유를 더 부어서 색이 진하지 않은데도


엄청 진했어요.. 엄청 달아..


기라델리가 원래 엄청 달잖아요 ㅋㅋㅋㅋㅋ





그래두 꾸역꾸역 맛있게 먹었네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