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서울미술관 카페 전시회티켓으로 할인받자

# 서울미술관 카페 전시회티켓으로 할인받자


서울미술관 연애의온도 전시회와

야외 석파정까지 관람을 마친 후

목도 마르고 다리도 아파서

서울미술관 L층에 있는 카페 A에 갔어요.


서울미술관 전시회를 보려면

저 계단을 올라가야하는데요,

주차장 입구 옆에 카페A가 있답니다.


서울미술관은 지하로 2층, 지상으로 3층이 있고

그 중간에 L층이 있는 형태에요 ~~

저기 써 있는 무제한케익은 따로

1인당 요금이 책정되어 있어요 ㅋㅋ


서울미술관 연애의온도 전시회 후기

서울미술관 석파정 관람 후기


당일 전시회티켓이 있으면

커피음료에 한해 2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서울미술관 카페 입니다 :)


괜히 돈 번 기분 ~~~



4천원짜리 ICE 아메리카노를 시켰는데

1,600원이 할인되네요 ~

~ 굿 !



서울미술관 카페에서

목이 말랐던 친구는 쭉쭉

원샷 드링킹을 하고 ㅋㅋㅋㅋㅋㅋㅋ

전시회 관련 이야기를 나누면서

휴식을 취했어요.



전시회티켓 받을 때 함께 받은

인스타 틀(?) 속에

커피를 담아 찍어보기도 했어요.


인스타에서 서울미술관을 팔로잉하면

전시회티켓이 천원 할인돼요 !!



대화할게 많아서 오래 머물렀던 이 곳,

커피맛도 괜찮고 가격도 나쁘지 않고

미술관 안에 있어 괜시리 폼 나는 곳이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