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프렌즈사천성 한정판 꽃놀이무지 넘나 귀엽

# 프렌즈사천성 한정판 꽃놀이무지 넘나 귀엽


사천성게임을 좋아하는데

매일 출퇴근 시간에 하던 탄탄사천성을

주변에선 더이상 아무도 하지 않아

꿋꿋하게 남아있었는데요,

회사 동료가 프렌즈사천성에 초대를 해줬어요.


시작하고 3일?만에 오픈된 스테이지

끝까지 완료 해두고 넘 즐거웠는데

스타샵에 가봤더니 별 갯수가 500개가 안되는거에요.

그리고 별 500개가 있으면 한정판 꽃놀이무지를

구매할 수 있었구요 -


어쩔 수 없이 완료된 스테이지 중

별 1~2개로 통과한 곳을

다시 해서 별을 모았고

한정판 꽃놀이무지도 획득했습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중에

무지를 가장 좋아하는 저는

같은 혜택의 바리스타 어피치는

탐험에 보내놓고 (하트획득용)

꽃놀이무지로 열심히 게임 중이에요.


이 캐릭터는 게임 시작할 때

바구니에 있던 꽃을 뿌려주는데요,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면

이렇겤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도록 넘나 기뻐하는 모습이

완전 사랑스럽지 않나여 ㅋㅋㅋㅋㅋ

카카오 이모티콘에도 같은게 잇는데

모자랑 꽃바구니가 추가되었지요 ㅋㅋ



실패가 더 웃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렌즈사천성 하면서

스테이지 클리어를 못 해도 즐거운 이유,

바로 이 캐릭터 입니다 ㅋㅋㅋㅋㅋ

세상을 다 잃은 표정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