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추석연휴기간 성묘도 가고 한강 피크닉도 갔어요

# 추석연휴기간 성묘도 가고 한강 피크닉도 갔어요


추석 잘 보내셨나요? ㅎㅎ

저는 추석 당일에 선산이 있는

장성까지 가족들과 내려가서 성묘하고 왔어요.


장성 가까이 고창 부근에서 들렀던

고인돌 휴게소에서 화장실도 가고

소세지랑 고추핫바도 먹고

음료수도 사 먹었는데요,

휴게소 음식들은 왜 이렇게 비싼걸까요 ㅎㅎ

소세지도 고추핫바도 개당 2,500원이었어요.


음... 소세지는 밀가루맛이 많이 났고

고추핫바는 맛났다는거...



조촐하게 모인 식구들끼리

상차림도 하고 절도 하고 밥도 먹었습니당

수박 좋아하시는 아빠가

수박을 올리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선산에서 내려가는 길에

흑염소를 키우는 곳이 있어

잠시 차를 세우고 여유를 부렸는데요,

흑염소들이 사람을 잘 따르더라구요 ~

아기염소도 넘넘 귀엽구

강아지풀 뜯어 주니 냠냠 잘 받아먹어요.


염소눈을 자세히 본 게 처음인데

되게 특이합니다 ㅋㅋㅋ



뿔이 젤 멋진 흑염소는

밧줄에 묶여있네요.

왜지? ㅋㅋㅋㅋㅋㅋㅋ



닭도 있었는데 닭이 넘 멋져요.

흑염소도 닭도 상태 짱이에요.



염소들 메에에 ~ 소리도 귀엽고

손가락 따라다니는 모양새가 재밌어서

한참을 이 앞에서 놀았는데요,

깨물까봐 손은 못 댔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요놈시끼들 중에 한 녀석이

푸릉 푸르릉 하더니만

제 바지에 콧물을 튀겼 ㅜㅜㅜㅜㅜㅜㅜ

물티슈로 닦아냈으나 찝찝했어요.



올라가는 길에 들른 성산휴게소에서

국민평가에 참여하고 생수도 받았구요,

저녁식사도 해결했습니다.


아, 성산휴게소가 기름값이 젤 저렴하대요!

그래서 일부러 들름 ㅎㅎㅎ



아빠는 통밀자장면을



엄마랑 동생은 등심돈까스를



저는 치즈돈까스를 골랐어요.

 


치즈돈까스는 치즈치즈 합니다 ㅋㅋ



추석 다음날은 친구랑 한강에

피크닉을 갔는데요,

미리 사뒀던 피크닉매트를

아주 유용하게 쓰고 왔어요 ~


피크닉매트 후기


한강에는 커플들이 넘나 많더라며..

얼레리꼴레리도 많았다며...


KFC에서 주문배달한 바스켓을

반도 못 먹었지만 ㅋㅋㅋㅋㅋㅋㅋ

넘 즐겁게 피크닉 즐기고 왔습니다 !


긴 긴 추석연휴기간이 끝나버려 넘 아쉽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