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부천역 미용실 추천 헤븐헤어 :: 레드바이올렛 옴브레

# 부천역 미용실 추천 헤븐헤어 :: 레드바이올렛 옴브레


머리했어요 !!! 와 진짜 몇 개월만인지...

정착을 못 하고 여기저기를 기웃거려왔는데

유명한 곳 돌아봐도 마음이 정해지질 않더라구요.

참다참다 더 이상 방치하면 안되겠어서

부천역 미용실로 가보려고 딱 나왔는데

바로 옆에 헤븐헤어 간판이 뙇 ! 눈에 띈거 있죠.


블로그 후기같은게 있나 검색해봤는데

없음 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기는 없지만 그래, 믿고 함 가보자 싶어

무작정 올라가봤습니다 ㅎㅎㅎ


부천역사 지상출구로 나오면

역사 등지고 오른쪽에 헌혈의집 아래층이에요.



들어가자마자 간판 보고 오셨냐며

환영을 받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간판을 이 날 첫 개시하셨다고 함...)

원래는 예약제인데 마침 좀 여유가 있어

디자이너쌤을 배정받고 잠시 기다렸어요.


고급헤어살롱들은 다 하는 서비스,

음료 서비스가 여기에도 있었습니다 ^^

오우 왠지 느낌이 좋았어요 ~~ ㅋㅋ


이것저것 디자인과 가격 상담을 마치고

뿌리염색 + 옴브레 + 컬러디자인 + 영양까지

약 2시간 반 정도 걸릴 디자인을 골랐습니다.

비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할인이 됨 ^^ 유후 ♬



자리에 앉으니 가져다주는 스낵들 ~

중간중간 열처리나 염색 기다리는 동안

군것질 할 것들을 이렇게나 가져다줬어요.

음료도 얼마든지 더 요청할 수 있구요 ^^



일단 내 머리 꼬라지........



위쪽 뿌리염색은 뿌리염색 정도가 아니라

그냥 뚜껑이 된 수준이었구요 ㅋㅋㅋㅋㅋ

중간 부분은 염색된 부분, 아래쪽은 탈색ㅇ.... (눙물)

부천역 미용실 추천하고 싶었던 이유가,

머리상태를 보시고 딱딱 알아맞추셨다는 것?

제가 사실 중간에 집에서 버블폼을 했는데

색이 하나도 안 나오길래 그러려니 지나쳤거든요,

근데 그걸 또 알아맞추심 ㅜㅜ ㅋㅋㅋㅋㅋ

내가 왜 그랬을까 ~~~ (버블폼 잘 안 먹네요 ㅜ)



부천역 헤븐헤어에서 헤어디자인 작업은

머리 윗부분을 먼저 중간 머리색과 톤을 맞추고

아래쪽 옴브레(자연스럽게 물 빼는 것)를 넣고

전체 컬러를 넣고 중간중간 영양이 들어갔는데요,


컬러 넣기 전 옴브레까지 완료된 모습 !

우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옴브레 완전 예쁘게 빠지지 않았나요?

실 후기에 옴브레 예쁜걸 많이 못 봐서 ㅜ

엄청 걱정했는데... 진짜 잘 나와서 기분이 좋았어요.



이제 레드바이올렛 컬러를 씌울 차례 ~!

이거 할 때 무슨 스타워즈  레아공주인 줄 알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드라이까지 완료된 모습이에요.

웨이브 펌도 했음 참 좋았겠지만

한 번에 다 할 수 없는거 아시졍? ㅋㅋㅋ

부천역 미용실 추천 헤어 ~ 레드바이올렛!

어머 색 이렇게 예쁘게 나올줄 몰랐으뮤ㅠ



갈색톤에 레드바이올렛이 비치니까

색이 더 오묘하게 예쁜 느낌이에요 ~


지금은 컬러 때문에 옴브레가 가려졌는데

컬러는 점점 빠질거라고 해요 ~~

그러다가 옴브레 부분이 은근슬쩍~ 보일테죠?!


너무 확실한 투톤 옴브레는 부담스러웠는데

이렇게 나온 것도 넘넘 좋네요 XD

위쪽은 갈색+레드바이올렛 이고

아래쪽은 좀 더 선명하게 컬러가 나왔어요.



부천역 헤븐헤어는 할인제도가 잘 되어 있어요.

첫 방문에 이 사진 보여주시면 10% 할인 되고

재방문 펌/염색은 20% 3번째는 30% 할인이 돼요.

커트도 할인이 된다는 점 !! 완전 꿀팁이죠!?

(무료크리닉은 머리하고 2주 안에 가면

무료로 케어해주는 서비스 ~~~ 아싸)



부천역 미용실 추천 디자이너 ~!!

쥬리쌤 찾아주세요 ~~


염색이 펌보다 머릿결이 더 상한다고 해요.

염색은 자주 하는 게 좋지 않구요,

특히 저처럼 디자인이 들어가게 되면

디자이너 분을 바꾸지 않는게 좋아요.

전체염색 해놨으니 뿌리염색으로

계속 톤을 맞춰 길러야하거든요 ^^


집에서 트리트먼트 + 에센스 케어만 해도

머릿결 손상을 많이 막을 수 있다고 해서

요새 모발 관리 열심히 하는 중입니다 ~

영양 준 것 빠지기 전에 관리해야

전처럼 개털되지 않을 것 같아서요 ㅋㅋ


아 ~ 머리 해놓으니 넘 시원하고 신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