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합정 홈그라운드 야외테라스에서 여름밤 즐기기

# 합정 홈그라운드 야외테라스에서 여름밤 즐기기


합정 홈그라운드는 예전에 들렀던 비어블러바드 건물에,

2층 실내와 3층 루프탑으로 운영되고 있는 펍이에요.

맛있는 교토 옆에 위치해있어요 ~~



건물 정면에 입구가 없구 옆으로 돌아 들어가야 해요.

여기 문 안에 계단 있음 ㅋㅋㅋ



루프탑 자리에요 ~ 엄청 운치있죠?

화이트톤으로 꾸며져있고 조명이 아기자기 예쁘게 있어서

커플들이 많이 자리하더라구요 ~~



합정 홈그라운드에서 제가 시킨건 밀맥 !

에딩거 바이스비어 헤페(9,000원)입니다 =)

친구 1은 생맥인 허니브라운(8,000원)을 주문했구,

다른 친구들은 소주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술과 함께 먹을 땅콩을 먼저 주문해줬어요.

오도독 오독 -



1차를 하고 온 자리라서 배도 부르고 뭘 시켜야할지도 모르겠고

해서 직원 분에게 추천을 받은 메뉴에요 ~

합정 홈그라운드에서 가장 잘 나가는 메뉴라고 ^^

매콤한 로제스튜 문어버전입니다 ~! 여기에 파스타면을 추가했어요 !

26,000원 + 2,000원



문어는 먹기 좋게 직원 분이 다 잘라주셨는데요,

배가 부른데도 또 들어가 !!!!!!!!!!

으이구 이 돼지들 ㅋㅋㅋㅋㅋ



뒤적여서 나온 파스타면을 또 돌돌 말아 먹으니

다시 술을 첫 잔부터 시작해야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다음번엔.. 남자친구랑 가보고싶은 곳이네요 ㅜㅜ

분위기 있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