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아라쭈꾸미 역삼본점에서 점심 먹었어요

# 아라쭈꾸미 역삼본점에서 점심 먹었어요


회사 근처에 있는 아라쭈꾸미 역삼본점에

전 지점 실장회의가 끝나고 다함께 방문했어요 ~

역삼본점이라길래 여기가 본점인 줄 알았더니

낙성대점이 본점이라네요????

근데 왜 여기가 본점이래......... 본점을 바꿨나 ^^;



점심메뉴인 쭈꾸미알밥이나 부메뉴인 쭈꾸미찐만두도 땡기지만

대세인 쭈삼, 삼겹쭈꾸미로 인원수에 맞춰 주문을 합니다.

1인분에 만천원이네요 ^^



푸짐한 쭈꾸미와 떡사리, 삼겹살이 나왔어요.

삼겹살은 기름기가 많아보였는데 맛은 괜찮더라구요.

무엇보다 얼큰함이 ~ 매콤함이 ~ 엄청났다는 것 !



콩나물이 따로 나왔지만 아라쭈꾸미에 섞어 볶았어요.

사람 많을 땐 이런 정도는 셀프로 ~~~

계란찜도 푸짐하게 나왔네요 ^^

매운거 잘 못드시는 다른 직원분들이 다 드셨답니다 후후

저는 매운거 먹을 때 매운 것만 먹는 요자..



볶음밥(2천원)도 2개 볶았는데요,

날치알이 많고 매콤한 양념에 볶아 그런지 진짜 꿀맛 !



깻잎이랑 김에 같이 싸 먹으면 더 맛있쥬 ~

아라쭈꾸미는 첫 방문이었는데 만족스럽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