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부천역 양꼬치 믿고가는 별이네

# 부천역 양꼬치 믿고가는 별이네


부천역에서 양꼬치를 먹을 때면

꼭 가게되는 곳이 있어요 ~

부천대 앞에 있는 별이네양꼬치 ! ㅎㅎ

다른 양꼬치집은 안 가봤는데

따로 추천들을 안 해주길래

한 번 가본 곳만 계속 공략중입니다 ~!



단품으로 시키는 것보다는

세트메뉴가 3천원씩 저렴해서

B세트를 주문하기로 했어요 ~


부천역 별이네 양꼬치는

온면도 정말정말 맛있는데

먹을만큼 먹고 입가심으로 먹음 되니까

일단 세트부터 처리하기 ㅋㅋㅋ



찬이 6종류나 나왔는데

이상하게 양꼬치집에서는

찬에 손이 안 가요 ㅎㅎㅎ


중국에서는 반찬개념이 없고

반찬같은 걸 놓고 먹으면 가난한 집이고

부잣집은 다 요리로만 먹는다고

친한 중국인 오빠가 말해줬었거든요 -

그래서 처음 한국에 왔을 때 반찬문화를 보고

한국이 가난한 나라라고 생각했다나 ~~

(지금은 당연히 한국이 중국보다 훨씬

문화적 경제적으로 앞선다는 걸 제대로 알지만요 ㅋ)



양꼬치엔 청도맥주를 마셔줘야 하는데

하얼빈맥주가 넘넘 궁금해서 주문했어요.

메뉴판에는 할빈맥주라고 써 있더라구요.


하얼빈맥주는 진하고 부드러워요 ㅋ

저는 탄산 청량감을 좋아하는데

그건 약한 편이었어요.



기본 서비스로 나온 계란탕

전분이 풀려져있어 걸죽해요 ~

빈 속에 술 먹기 부담스럽다면

계란탕 호로록 하고 마셔주면 됩니다 ㅋ



양갈비랑 양꼬치를 불 위에 올리면서

꼬치 끝에 있는 별모양을 네모구멍에 맞춰두면

알아서 도르르 굴리며 고기가 익어갑니다.


친구는 양갈비가 더 취향이라는데

저는 양꼬치가 더 맛있었어요.

양꼬치가 육즙이 더 많아서 ㅋㅋㅋㅋㅋㅋㅋ

(아마 기름이 더 많아서...?)


양고기 기름은 불포화지방이라

콜레스테롤이 낮고 저칼로리에요 ~~

닭고기, 돼지고기보다 철분함량도 2배 !


쯔란(큐민) 시즈닝을 톡톡 찍어 먹었더니

다음날까지 향신료 냄새가 나더라며 -

양껏 먹어놔서 당분간 양꼬치 안 먹겠어요 ㅋㅋ



양꼬치를 한창 먹고 있을 때

찹쌀탕수육도 나왔습니다.

꿔바로우 ~~~ 아 진짜 넘나 좋은것



부천역 별이네 양꼬치는

양꼬치도 당연히 맛있지만

찹쌀탕수육이 정말 맛있어요 ~

바삭한 튀김옷 안에

쫀득한 찹쌀과 부드러운 살코기가

완전 조화롭거든요 ㅋㅋㅋ

달콤한 소스도 과하지 않구요 XD



이 때만 해도 하얼빈맥주를 마시면서

빈 속을 채우고 있었는데요, ㅋㅋㅋ

어느새 소주로 갈아타서 탕슉까지 슉슉 먹고나니

얼큰한게 땡겼어요.

이럴 때 시키면 좋은게 바로 온면 !!



옥수수국수 입니다 XD

다른 곳은 옥수수온면이라고 많이 칭하던데

여기는 온면(옥수수국수)라고 써 있뜸..


얼큰한 국물도 매콤시원해서 좋구여,

호로록 넘어가는 식감의 옥수수국수가

진짜진짜 맛있습니다 ~~

면발이 진짜 특이하고 맛나요 !


이거 먹다가 소주 한 병 더 깜...

입가심이었는데...



저는 쪼끔만 먹고 친구가 다 먹은거에여

절대 주당이 아닙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분 안 좋을 땐 친구랑

소주 한 잔 기울이며 욕 욕 하고나면

속이 어느정도 풀리더라구요.

이 날도 그런 날이었는데,

집 들어가는길에 커피까지 마시고 갔어요.


인생이 참 고달프다, 싶으면서도

다들 이렇게 살겠지 생각하면 위안이 돼요.

힘들어도 버티고, 좋은 일이 또 오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