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삼청동 계수나무카페 데이트코스 추천

# 삼청동 계수나무카페 데이트코스 추천


평일 저녁 퇴근후에

삼청동 카페거리에 가봤어요 〃

카페거리 끝에서

주차할 곳이 있어 차를 대놓고 보니

제일 가까운 곳에 있던

계수나무카페가 눈에 띄었는데요,

갈까? 말까? 외관만 봐서는 모르겠어서

고민하다가 에잇 가자! 하고 들어가봤습니다.


야외테라스석이 있더라구요 XD



전통찻집이 아닌가 걱정(?)했으나

커피종류부터 다양한 음료들이

가득가득한 메뉴판입니다 ~!


낮이나 밤이나 저는

아메리카노를 마시는 사람이라서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시켰어요.


처음 가 본 카페에서는 항상

아메리카노 맛이 궁금하기도 해요 ㅎㅎ



와인, 맥주도 있고

곁들여 먹을만한 안주류도 있어요.

생맥 한 잔 할까 했는데

차가 있으니 술은 외면해봅니다.



또띠아피자랑 오븐토스트 종류도 있었어요.

둘 다 저녁을 안 먹어서

또띠아피자 하나를 먹기로 합니다.

오리지널로 ㅎㅎㅎ

사과피자는 디저트용인가봐요 :)



삼청동 카페거리가 내려다보이는

계수나무카페 테라스 자리에 앉아서

또띠아피자와 커피 ! 캬 ~

가을 초입에 분위기 넘나 훈훈하네요 ㅋㅋㅋㅋㅋ



계수나무카페에서는 바베큐를

야외에서 구워 판매하기도 하나보더라구요.

할 예정인가? 하고 있는건가??

야외에서의 바베큐 생각하니

홍대 알로하테이블이 생각나는 것...ㅋㅋㅋ

추운 겨울 오기 전에

테라스카페 야외바베큐 즐기러

많이많이 다녀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