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이태원 초원식당 숨은 맛집 발견

# 이태원 초원식당 숨은 맛집 발견


용산 미군부대 결혼식에 참석했다가

결혼식 → 피로연 → 애프터파티 이후

아쉬워서 한 잔 더 하자며

이태원으로 나갔습니다 ㅎㅎㅎ


많은 인원이 움직이는 터라

자리잡기가 수월치 않았어요 ~

게다가 토요일 저녁!

이태원에 사람 진짜 많더라구요 :)



알고보니 여긴 24시 밥집이었다며...^^

새벽 시간에는 거의 술 손님인데

메뉴들이 넘나 한식적이라 더 좋습니다.

닭도리탕/닭볶음탕을 두 테이블에 깔고

소주를 주문했어요.


외국인도 한국인도 소주로 하나가 되는 시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집이라 그런지 반찬들이

엄청 잘 나오는데요 ~~~


이태원 초원식당의 반찬들 -

양념게장, 계란말이, 깍두기,

나물, 감자마요샐러드, 골뱅이오이무침

다다다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ㅎ



안주(반찬)가 나왔으니

술이 깔려야하는 것 아니냐며.


하지만 우린 전부 맥주 꼬냑 칵테일을

너무 마시고 온 관계로 ㅋㅋㅋㅋㅋㅋㅋ

잠시 물을 마시며 몸을 정화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캬 ~ 대파 듬뿍 들어간

진하고 얼큰해보이는 닭도리탕입니다.



이태원 초원식당은 잘 알려진 곳이라서

아마도 다른 메뉴들도 맛있을테지만

닭볶음탕은 정말 정말 탁월한 선택이었어요.


딱 보기에도 진한 국물 ~!

맛은 더 좋아요 XD



처음처럼 드시는 분들에게

좋은데이의 참맛을 알리곸ㅋㅋㅋㅋㅋㅋ

(좋은데이 홍보대사 납셧다며)

다함께 즐겁게 놀다가 택시타고 슝 왔습니당 :)


친구 결혼식에 가서

이렇게 사람들과 재밌게 어울려 논 건

처음이었어요 ~~!